시즌1 끝나며 기존캐들 각성이나 성장가능성, 새로운

무장 등으로 각성캐 내려는거같은데 각성캐로 육익

나유빈 나왔으면 커플링 내지 대항마로

각성 이수연(부사장)내줘야지

스탯 짱짱하고 관리국 이수연과 달리 조신하지만

궁 켜면 화끈한 갓캐로 나올거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