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월정액이나 ㅈㄴ 지를까 익명_QUa8H (27.11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5 작성일 2020-07-29 07:34:03 https://arca.live/b/counterside/1451145 어차피 각미나는 답도 업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J0 2020-07-29 07:35:00 나도 오늘 5번지름 ㄱㄱ 펼쳐보기▼ 익명아님 2020-07-29 07:38:40 그거 내일부터 100일제한걸리니까 하려면 오늘해야된다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좆된 새끼 [3] 익명_7cOCL (125.177) 2020.07.29 467 0 근데 pvp전용캐 스타트끊엇으니까 [9] 꿀때지 2020.07.29 183 0 근데 새 튜닝재화는 어디서 수급하게 하려고 저러지 [6] 졸린개 2020.07.29 128 0 초회수동 시발 섭종할때까지 안바꾸냐? [6] 익명_7jt9i (220.122) 2020.07.29 187 0 각성캐 체험맵 스토리맵중 하나쓰지않냐? [5] 꿀때지 2020.07.29 159 0 각미나 개 꼴리네 [1] 익명_u2got (59.18) 2020.07.29 149 0 주화과금할 대가리깨진 사람들은 오늘해라 [5] 익명아님 2020.07.29 251 0 근데 스킬 반격이 앞으로 더 추가 될까? [3] 1q2w3 2020.07.29 106 0 다음 달엔 주시윤 나오겠네 [1] 익명_7cOCL (125.177) 2020.07.29 99 0 스토리 진행도 안됐는데 왜 유미나 좆대로 각성함 [5] ㅇㅇ (119.205) 2020.07.29 143 0 각힐 돌진기 [4] 하예린 2020.07.29 597 0 건틀렛 진짜 루썬은 극과극이네 [2] 노드왕 2020.07.29 204 0 이러면 8월달에는 각성 용혈 주시윤 나오겠네? [1] 베루 2020.07.29 86 0 핑챙도 각성캐임?? [4] ㅇㅇ (210.99) 2020.07.29 134 0 장비 셋옵 장비얻으면 첨부터 달려잇는거아님? [3] 꿀때지 2020.07.29 118 0 각미나 딱 이지수 정도의 성능일듯 1q2w3 2020.07.29 93 0 다른모든캐 꼴림도를 합해도 부사장을 못이기는데 [1]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1394 0 건틀렛 건등반 중인데 [6] 토깡이 2020.07.29 228 0 유미나랑 성능이란 두 단어 ㄹㅇ 안어울리네 람네 2020.07.29 427 0 각성 닥등이 뭐노 베루 2020.07.29 74 0 루미때문에 정신나갈것같아정신나갈것같아정신나갈것같아 [1] ㅇㅇ (223.62) 2020.07.29 85 0 (중요)내일 있을 갓패치들을 알아보자 [6] 익명_godgame (183.98) 2020.07.29 228 0 각힐 각미나 공개 움짤 같이보기....gif [3] 꿀때지 2020.07.29 697 0 월정액이나 ㅈㄴ 지를까 [2] 익명_QUa8H (27.115) 2020.07.29 145 0 카사 이천돌파했는데 부사장스킨 나왔습니까? [2]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1027 0 근데 지금 장비 미리 얻어놓는 의미가 있음? [4] 엘빅 2020.07.29 167 0 근데 이대로면 부사장 이수연도 기대할만하다 [1] 익명_O713c (119.207) 2020.07.29 156 0 패치노트 지금봤는데 각성캐 러쉬하는거 실화임 ? [3] 익명_ELmQG (125.129) 2020.07.29 170 0 근데 스커 특성상 1번째로 뽑을 수는 없잖아 [2] 1q2w3 2020.07.29 89 0 근딜 딜러란게 젤 걸리는듯 [3] 꿀때지 2020.07.29 139 0 얘들 이제 이미지 공개도 해주네 졸린개 2020.07.29 134 0 각미나떄문에 아무도 언급안하는 그 패치 [4] 노드왕 2020.07.29 178 0 스커는 암만 ㅈㄹ해도 샤오린 선에서 정리됨 [1] 익명_qGKy4 (118.235) 2020.07.29 115 0 얘드라 지금 무기 뽑아놔라 [1] 힐데 2020.07.29 133 0 너네 각미나가 왜 구리다는거임? [14] 익명_ALJJ9 (114.203) 2020.07.29 273 0 각성 유미나 실화냐 익명_7cOCL (125.177) 2020.07.29 100 0 각미나 연출은 머가리깰정도는 아닌듯 [1] 익명_Wgx6c (80.83) 2020.07.29 134 0 일단 나와바야 알겠는데 [1] 노드왕 2020.07.29 134 0 뉴비 지금상황보니까 대가리깨지기전에 손절해야하는거 아님? [5] 익명_LbG0t (118.32) 2020.07.29 153 0 하 미나링 빨통 포기하고 주시윤 극대쥬지 노린다 [3] 후레이카 2020.07.29 215 0 갈갈한다 [7] 익명_UspOR (210.117) 2020.07.29 152 0 근데 주시윤도 설마 스커인가? [10] 1q2w3 2020.07.29 155 0 얘 뭐냐 개꼴린다 [5] Haden 2020.07.29 271 0 유저들이 각성유미나 6코인거 눈치챘는데요? [2] 시루룬 2020.07.29 157 0 갤탈출하면서 분탕 다 쳐내졌으니까 [5] 익명_OO3Z8 (183.106) 2020.07.29 1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7-29 0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