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너네 각미나가 왜 구리다는거임? 익명_ALJJ9 (114.20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72 작성일 2020-07-29 07:30:20 https://arca.live/b/counterside/1451090 저 미친년 패시브발동할때마다 궁3초줄어드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졸린개 2020-07-29 07:30:41 나와봐야암 펼쳐보기▼ 꿀때지 2020-07-29 07:30:44 그래서 궁쿨 길잖아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30:50 "6코 스트라이커 보호막 없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0-07-29 07:31:02 공속패시브 받은게 얼마나 빨리 줄여줄지관건인듯 펼쳐보기▼ 힝힝 2020-07-29 07:31:05 기본쿨이 존나 길잖아 펼쳐보기▼ 익명_ALJJ9 (114.203) 2020-07-29 07:31:52 삭제 수정 52초면 평균친데 이게왜김 펼쳐보기▼ ㄴㄹㅇㄷ 2020-07-29 07:31:31 피비피에서 궁 한번쓰면 많이쓴거아니냐 두번쓸수있을까 펼쳐보기▼ 푸별 2020-07-29 07:31:38 스텟이랑 공속 나와봐야알지 여기는 공속표시도 안 되서 모름 펼쳐보기▼ 후레이카 2020-07-29 07:31:43 성능은 모르겠고 이펙트 힐데랑 이지수에 비해서 좆구림 펼쳐보기▼ 익명_8egmV (223.38) 2020-07-29 07:32:47 삭제 수정 52초면 존나 긴건데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익명_ALJJ9 (114.203) 2020-07-29 07:34:58 삭제 수정 진짜 긴애들은 쿨이 60초근처대임 패시브한번만 발동해도 평균치근처대되는데 펼쳐보기▼ 익명_8egmV (223.38) 2020-07-29 07:33:01 삭제 수정 40초 초반대도 게임중에 한번 겨우 쓸까말까하는데 펼쳐보기▼ 노드왕 2020-07-29 07:34:35 2배속으로 52초느끼면 빨라보이지만 건에서는 존나 느리지; 펼쳐보기▼ 익명_drsh3 (119.194) 2020-07-29 07:34:49 삭제 수정 응 스트라이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진짜 루썬은 극과극이네 [2] 노드왕 2020.07.29 203 0 이러면 8월달에는 각성 용혈 주시윤 나오겠네? [1] 베루 2020.07.29 86 0 핑챙도 각성캐임?? [4] ㅇㅇ (210.99) 2020.07.29 134 0 장비 셋옵 장비얻으면 첨부터 달려잇는거아님? [3] 꿀때지 2020.07.29 118 0 각미나 딱 이지수 정도의 성능일듯 1q2w3 2020.07.29 93 0 다른모든캐 꼴림도를 합해도 부사장을 못이기는데 [1]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1394 0 건틀렛 건등반 중인데 [6] 토깡이 2020.07.29 228 0 유미나랑 성능이란 두 단어 ㄹㅇ 안어울리네 람네 2020.07.29 427 0 각성 닥등이 뭐노 베루 2020.07.29 74 0 루미때문에 정신나갈것같아정신나갈것같아정신나갈것같아 [1] ㅇㅇ (223.62) 2020.07.29 85 0 (중요)내일 있을 갓패치들을 알아보자 [6] 익명_godgame (183.98) 2020.07.29 228 0 각힐 각미나 공개 움짤 같이보기....gif [3] 꿀때지 2020.07.29 697 0 월정액이나 ㅈㄴ 지를까 [2] 익명_QUa8H (27.115) 2020.07.29 145 0 카사 이천돌파했는데 부사장스킨 나왔습니까? [2]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1027 0 근데 지금 장비 미리 얻어놓는 의미가 있음? [4] 엘빅 2020.07.29 166 0 근데 이대로면 부사장 이수연도 기대할만하다 [1] 익명_O713c (119.207) 2020.07.29 155 0 패치노트 지금봤는데 각성캐 러쉬하는거 실화임 ? [3] 익명_ELmQG (125.129) 2020.07.29 169 0 근데 스커 특성상 1번째로 뽑을 수는 없잖아 [2] 1q2w3 2020.07.29 89 0 근딜 딜러란게 젤 걸리는듯 [3] 꿀때지 2020.07.29 139 0 얘들 이제 이미지 공개도 해주네 졸린개 2020.07.29 134 0 각미나떄문에 아무도 언급안하는 그 패치 [4] 노드왕 2020.07.29 178 0 스커는 암만 ㅈㄹ해도 샤오린 선에서 정리됨 [1] 익명_qGKy4 (118.235) 2020.07.29 115 0 얘드라 지금 무기 뽑아놔라 [1] 힐데 2020.07.29 133 0 너네 각미나가 왜 구리다는거임? [14] 익명_ALJJ9 (114.203) 2020.07.29 272 0 각성 유미나 실화냐 익명_7cOCL (125.177) 2020.07.29 100 0 각미나 연출은 머가리깰정도는 아닌듯 [1] 익명_Wgx6c (80.83) 2020.07.29 134 0 일단 나와바야 알겠는데 [1] 노드왕 2020.07.29 134 0 뉴비 지금상황보니까 대가리깨지기전에 손절해야하는거 아님? [5] 익명_LbG0t (118.32) 2020.07.29 153 0 하 미나링 빨통 포기하고 주시윤 극대쥬지 노린다 [3] 후레이카 2020.07.29 215 0 갈갈한다 [7] 익명_UspOR (210.117) 2020.07.29 151 0 근데 주시윤도 설마 스커인가? [10] 1q2w3 2020.07.29 155 0 얘 뭐냐 개꼴린다 [5] Haden 2020.07.29 271 0 유저들이 각성유미나 6코인거 눈치챘는데요? [2] 시루룬 2020.07.29 156 0 갤탈출하면서 분탕 다 쳐내졌으니까 [5] 익명_OO3Z8 (183.106) 2020.07.29 191 0 각유 전천후공격인지 아닌지는 안보이지?? [8] 직사의마안 2020.07.29 133 0 근데 각성케에 목매달 필요 있나? [3] 익명_jM42H (39.7) 2020.07.29 192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시발 [1] 맘마조마망 2020.07.29 200 0 6코스커? 익명_qGKy4 (118.235) 2020.07.29 139 0 현실부정하지마라 6코 맞다 1q2w3 2020.07.29 82 0 각유 4코임 내가봄 [7] 직사의마안 2020.07.29 168 0 치아가 밸패 예정이네 [1] 익명_qGKy4 (118.235) 2020.07.29 92 0 건공 광고 집행햇다.... [7] 꿀때지 2020.07.29 205 0 근데 유미나 기본일러도 바꿔주면 안되냐? [5] 졸린개 2020.07.29 141 0 각미나링 체력 방어 높은 스커임 [2] 시루룬 2020.07.29 117 0 건틀렛 안되겠다 오늘 5300찍고 걍 건을 손절해서 각미나 뽑지 말아야지 [7] 노드왕 2020.07.29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7-29 0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