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등이가 설정상 얼마나 세냐 ㅇㅇ (124.5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61 작성일 2021-01-08 12:01:15 https://arca.live/b/counterside/19559154 이수연은지금 늙은 상태로도슈트 끼면 5종은 그냥 지 혼자 처리하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나루터지기 2021-01-08 12:01:32 몰라 씨발 스토리에 나온 적이 없는데 펼쳐보기▼ sibalba 2021-01-08 12:01:43 응~ 돈되는 작전일때만 임시로 슈트랑 무기빌려줘~ 펼쳐보기▼ Ludovicus 2021-01-08 12:01:44 몰라레후 펼쳐보기▼ 레이브 2021-01-08 12:01:46 나온적이 없음ㅋㅋ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08 12:01:47 천상계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08 12:02:04 클리포트 인자 공장장이라서 약할 수가 없음 펼쳐보기▼ 나루터지기 2021-01-08 12:01:49 *수정됨 각등이가 스토리 근본력만 따지면 제일 노근본인년임 구라 안 치고 각성 일러가 스토리에 나온 적이 없어 씨발 펼쳐보기▼ 에델 2021-01-08 12:02:55 주인공인데뭐 펼쳐보기▼ ㅇㅇdb 2021-01-08 12:02:57 메인5지까지 다밀엇음?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01-08 12:03:46 삭제 수정 ㄴㄴ 이제 2-1 하고 메인퀘 안 하고 걍 류드밀라 이벤트 먼저 하고 있음 이벤트에서 이수연이 슈트입고 5종 처리 하길래 물어본 거 펼쳐보기▼ ㅇㅇdb 2021-01-08 12:07:01 그럼스포성이라 말못해주겟다 펼쳐보기▼ ㅇㅇ (180.71) 2021-01-08 12:03:18 삭제 수정 스토리상 데몬타입 하나정도는 쉽게 잡는거로 앎 ㅇㅇ 단독작전인가 그거에서 나옴 펼쳐보기▼ 꿀때지 2021-01-08 12:04:13 데몬타입 정도면 국가재난수준인데 혼자서 썰어버림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01-08 12:05:12 삭제 수정 국가재난수준이면 원펀맨으로 치면 재해 귀나 신급인가.. 그정도를 혼자 잡는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게임 하면서 모르겠는거 질문 [7] ㅇㅇ (116.127) 2021.01.08 126 0 14일에 녹방한거를 유툽으로 공개 하는거야? [1] ㅇㅇ (221.139) 2021.01.08 67 0 분명히 고질라형님들이겟지? [1] 스크류바 2021.01.08 88 1 신년 스킨은 아직 공개안했지? ㅇㅇ (121.172) 2021.01.08 52 0 큰일남 병 2021.01.08 191 0 어어? 저거 이루다 아니노? [8] 레이브 2021.01.08 1684 4 와 이 영상 살아있었네 [1] 아이깨끗해 2021.01.08 150 1 융합핵은 수급 어디서 함? [4] ㅇㅇ (175.117) 2021.01.08 78 0 근데 pve 전투에 2배 기능은 사실상 1.5배잖아 [11] 류드말랑카우 2021.01.08 116 0 오르카도 각성떡밥 잇다고.... [6] 꿀때지 2021.01.08 180 0 가짜구세주는 언제 나올까 [2] 색인 2021.01.08 92 0 미나링같이 이틀에 한번꼴로 씼으면 [4] Ryude밀라 2021.01.08 101 0 크리스마스 미션 건 시발 ㅋㅋ byute 2021.01.08 52 0 솔직히 각유빈이 뜬금없이 나온건 아님 [5] 카사는킹갓겜 2021.01.08 123 0 1주년에 모네 성인스킨낼들 [3] 스크류바 2021.01.08 113 0 가은단 모여~~~~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08 97 0 방송 14일인 이유... [10] 오픈뉴비추석복커 2021.01.08 135 2 스비갤 만담 개웃기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나루터지기 2021.01.08 184 4 제발 다음주 각등이 복각 [3] ㅇㅇ (211.117) 2021.01.08 42 0 내일 토욜이니 오랜만에 피씨겜 조져야지 [3] 류드말랑카우 2021.01.08 53 0 문재앙 카케 안나오는 이유.eu [6] 꿀때지 2021.01.08 211 1 근데 진짜 2대2나 3대3같은 유닛 몇개만 써서 하는 컨텐츠 나오면 재밌겠는데 [3] ㅇㅇ (121.172) 2021.01.08 72 0 지금 마왕들이 인간들한테 우호적인건 아님 [2] ㅇㅇ (180.71) 2021.01.08 115 0 각등이가 설정상 얼마나 세냐 [14] ㅇㅇ (124.51) 2021.01.08 161 0 뉴비 서버비 내따 [23] ㅇㅇ (112.172) 2021.01.08 1135 33 본인 스비갤때 보낸 념글 [10] 바닷방울 2021.01.08 133 3 전이랑 다른게 마왕들이 인간들한테 우호적인거 아님? [4] 류드말랑카우 2021.01.08 111 0 선별 망해서 다시 하려는데 어케함? [2] ㅇㅇ (110.15) 2021.01.08 67 0 요즘에 라이자의 아뜰리에 하는데 [4] 야스칼리버 2021.01.08 129 0 이유리팀 남자 두명 있어도 상관없음 [3] 카사는킹갓겜 2021.01.08 103 0 메이즈스충 ㄹㅇ 마약이네 [12] 에프 2021.01.08 166 -4 꿀팁) 클리포트게임에서 인류는 두세력한테 개쳐맞는다 [2] Ludovicus 2021.01.08 94 0 마왕이 전부 여캐는 아닐 수 있음 나루터지기 2021.01.08 59 0 본인 다이브 내려가면서 느낀 점이 있음 [4] 우울한토끼 2021.01.08 100 0 관리자 과거가 구릴확률은 낮음 [7] Ryude밀라 2021.01.08 129 0 카린웡 모션 존나 이쁘긴 하더라 [9] ㅇㅇ (121.172) 2021.01.08 132 0 신캐 왜 고추가 두마리나됨 [6] ㅇㅇ (211.117) 2021.01.08 91 0 채용권 좀 아낄걸 [3] sibalba 2021.01.08 85 0 뉴비 다이브 37층옴! [2] ㅇㅇ (58.236) 2021.01.08 55 0 여기서 선별 누구 가져갈까 [5] ㅇㅇ (58.227) 2021.01.08 80 0 12일이 방송일인 이유 [5] ㅇㅇ (124.54) 2021.01.08 107 0 추천인! 추천인! [1] 류드말랑카우 2021.01.08 62 -4 근데 애초에 지금 마왕들이 다 우호적이잖음 [10] ㅇㅇ (180.71) 2021.01.08 134 0 ㅋㅋ 기채 홍어 ㅅㄱㅋㅋ [3] 꿀때지 2021.01.08 198 0 뱀이랑 관련된 마왕은 무조건 나오겠지 gkdhkdhk 2021.01.08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08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