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pve 전투에 2배 기능은 사실상 1.5배잖아 류드말랑카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16 작성일 2021-01-08 12:06:16 https://arca.live/b/counterside/19559326 왜 1.5라고 안하고 2라고 해놓은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화선 2021-01-08 12:06:31 기분좋으라고 펼쳐보기▼ 꿀때지 2021-01-08 12:06:35 ㅇㅇ (211.117) 2021-01-08 12:07:00 삭제 수정 라오도 3배 아닌데 3배라고함 펼쳐보기▼ 오픈뉴비추석복커 2021-01-08 12:07:09 1배 기능은 0.75야?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1-01-08 12:07:39 전략전이나 모의작전은 2배 적용인데 일반전투는 1.5배로 적용됨 펼쳐보기▼ ㅇㅇ (121.172) 2021-01-08 12:07:22 삭제 수정 배속 2단계지 2배속 아니라고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1-01-08 12:07:54 전략전 모의는 2배속 맞자너 펼쳐보기▼ ㅇㅇ (121.172) 2021-01-08 12:08:18 삭제 수정 꼬치꼬치 따지지마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1-01-08 12:08:32 ㅇㅇ (211.208) 2021-01-08 12:07:50 삭제 수정 1.5보다는 2배가 보기 좋잖아 펼쳐보기▼ 에프 2021-01-08 12:08:29 몬가있어보이자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놓고 에델카운터치는 솔저 하나는 필요하긴하지.. [4] 계슬 2021.01.08 106 1 추룡인 아다뗏다 [3] ㅇㅇ 2021.01.08 130 0 각등이 왜 씨발 메인 스토리에서 각성 안 했냐고 악 [1] 나루터지기 2021.01.08 76 0 ✋질문 어제시작한뉴비 진로좀봐줘 [8] ㅇㅇ (175.194) 2021.01.08 102 0 양심고백)1.0때 접고 각등이 젖탱이보고 복귀함 [2] ㅇㅇ (121.172) 2021.01.08 103 0 아 레이드 장비 제작하고싶어 Zabanya 2021.01.08 33 0 아.. [4] 110등 2021.01.08 100 -1 얘들아 채용카운트 질문좀 [2] 테디베어 2021.01.08 59 0 근데 19일 업뎃이면 [5] ㅇㅇdb 2021.01.08 92 0 캐쉬맨 괜히 깔아봤다 [1] 활처럼휘었다 2021.01.08 69 0 카사 변하긴 변했다 [3] wWvvVVw 2021.01.08 100 0 건틀렛 와 방금 30초 남을때까지 혈투함 [3] 꿀때지 2021.01.08 98 0 슬롯머신 잭팟 [32] IIllllIlllII 2021.01.08 1236 54 캐릭들 표정 모으는 애들 없지? [1] ㅇㅇ (210.126) 2021.01.08 172 0 ✋질문 이게임 하면서 모르겠는거 질문 [7] ㅇㅇ (116.127) 2021.01.08 127 0 14일에 녹방한거를 유툽으로 공개 하는거야? [1] ㅇㅇ (221.139) 2021.01.08 67 0 분명히 고질라형님들이겟지? [1] 스크류바 2021.01.08 88 1 신년 스킨은 아직 공개안했지? ㅇㅇ (121.172) 2021.01.08 52 0 큰일남 병 2021.01.08 192 0 어어? 저거 이루다 아니노? [8] 레이브 2021.01.08 1685 4 와 이 영상 살아있었네 [1] 아이깨끗해 2021.01.08 150 1 융합핵은 수급 어디서 함? [4] ㅇㅇ (175.117) 2021.01.08 78 0 근데 pve 전투에 2배 기능은 사실상 1.5배잖아 [11] 류드말랑카우 2021.01.08 116 0 오르카도 각성떡밥 잇다고.... [6] 꿀때지 2021.01.08 180 0 가짜구세주는 언제 나올까 [2] 색인 2021.01.08 92 0 미나링같이 이틀에 한번꼴로 씼으면 [4] Ryude밀라 2021.01.08 101 0 크리스마스 미션 건 시발 ㅋㅋ byute 2021.01.08 52 0 솔직히 각유빈이 뜬금없이 나온건 아님 [5] 카사는킹갓겜 2021.01.08 124 0 1주년에 모네 성인스킨낼들 [3] 스크류바 2021.01.08 113 0 가은단 모여~~~~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08 97 0 방송 14일인 이유... [10] 오픈뉴비추석복커 2021.01.08 136 2 스비갤 만담 개웃기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나루터지기 2021.01.08 184 4 제발 다음주 각등이 복각 [3] ㅇㅇ (211.117) 2021.01.08 42 0 내일 토욜이니 오랜만에 피씨겜 조져야지 [3] 류드말랑카우 2021.01.08 53 0 문재앙 카케 안나오는 이유.eu [6] 꿀때지 2021.01.08 211 1 근데 진짜 2대2나 3대3같은 유닛 몇개만 써서 하는 컨텐츠 나오면 재밌겠는데 [3] ㅇㅇ (121.172) 2021.01.08 72 0 지금 마왕들이 인간들한테 우호적인건 아님 [2] ㅇㅇ (180.71) 2021.01.08 115 0 각등이가 설정상 얼마나 세냐 [14] ㅇㅇ (124.51) 2021.01.08 162 0 뉴비 서버비 내따 [23] ㅇㅇ (112.172) 2021.01.08 1135 33 본인 스비갤때 보낸 념글 [10] 바닷방울 2021.01.08 133 3 전이랑 다른게 마왕들이 인간들한테 우호적인거 아님? [4] 류드말랑카우 2021.01.08 111 0 선별 망해서 다시 하려는데 어케함? [2] ㅇㅇ (110.15) 2021.01.08 68 0 요즘에 라이자의 아뜰리에 하는데 [4] 야스칼리버 2021.01.08 129 0 이유리팀 남자 두명 있어도 상관없음 [3] 카사는킹갓겜 2021.01.08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08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