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부터 각유빈은 각성캐릭 설정 느낌이라 언제 나와도 상관없긴 했는데

민심이 안좋을때 나와서 더 그런것도 있었을것같음


근데 각미나년은 뜬금없이 의상 한번 입고 각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