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도 그렇고 인게임 모션도 그렇고


얘네 비쥬얼이 강점인데 소대 통째로 우르르 몰려나와서


흐압 히얏 이지랄하면 좀 정신없자너


등판하는 선수들 수를 좀 줄이면 좀 천천히 감상할 수 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