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들아 채용카운트 질문좀 테디베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58 작성일 2021-01-08 12:10:02 https://arca.live/b/counterside/19559484 지금 각수연 픽업이잖아 140뽑을하고 10뽑남았다 쳤을때 신각캐나오면 10뽑에 먹을수있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11.208) 2021-01-08 12:13:28 삭제 수정 응 내가 해봤음 펼쳐보기▼ 테디베어 2021-01-08 12:13:42 땡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전당템 까다보니 어느새 4셋이 모였는데 [3] ㅇㅇ (27.100) 2021.01.08 121 0 뉴비 친추좀해줘 레이드맛좀보게 [1] ㅇㅇ (175.194) 2021.01.08 50 0 에델 스킨이 왜 잔다르크임 [2] 타조 2021.01.08 169 0 친구랑 페그오 얘기하다가 아픈데 찔림 [3] ㅇㅇ (121.172) 2021.01.08 137 1 아 잭팟 다시봐도 웃기네 [4] IIllllIlllII 2021.01.08 69 0 복각 복각으로 뉴비만 잡을 줄 알았는데 [2] 죽지않고 2021.01.08 76 0 비틱 on [3] 사라진다 2021.01.08 104 0 건틀렛 상남자의 세계.jpg [2] 꿀때지 2021.01.08 169 -1 1주년까지 메이즈복각으로 버티려는줄 알았는데 아니였노 ㅋㅋ [1] ㅇㅇ 2021.01.08 88 0 님덜 스위퍼랑 피스키퍼 쓸만함? [5] 불쏘시개 2021.01.08 133 -1 당장 시작해! [1] 아기사자 2021.01.08 88 0 근데 유나 스토리 얼마나 빈약하면 욕하는거야? [8] ㅇㅇ 2021.01.08 122 0 솔저덱 메카덱 짰다 [4] 110등 2021.01.08 137 -1 그림 잘그리고싶다 [3] 고냥이밥 2021.01.08 73 8 솔직히 유미나 각성 빨리낸거 좀 그럼 [4] 두부맛김치 2021.01.08 102 0 님들 효도폰 사려는데 갤럭시a31어떰 [9] 몸뭄몸뭄 2021.01.08 126 0 대놓고 에델카운터치는 솔저 하나는 필요하긴하지.. [4] 계슬 2021.01.08 106 1 추룡인 아다뗏다 [3] ㅇㅇ 2021.01.08 130 0 각등이 왜 씨발 메인 스토리에서 각성 안 했냐고 악 [1] 나루터지기 2021.01.08 76 0 ✋질문 어제시작한뉴비 진로좀봐줘 [8] ㅇㅇ (175.194) 2021.01.08 101 0 양심고백)1.0때 접고 각등이 젖탱이보고 복귀함 [2] ㅇㅇ (121.172) 2021.01.08 102 0 아 레이드 장비 제작하고싶어 Zabanya 2021.01.08 32 0 아.. [4] 110등 2021.01.08 99 -1 얘들아 채용카운트 질문좀 [2] 테디베어 2021.01.08 58 0 근데 19일 업뎃이면 [5] ㅇㅇdb 2021.01.08 92 0 캐쉬맨 괜히 깔아봤다 [1] 활처럼휘었다 2021.01.08 69 0 카사 변하긴 변했다 [3] wWvvVVw 2021.01.08 100 0 건틀렛 와 방금 30초 남을때까지 혈투함 [3] 꿀때지 2021.01.08 98 0 슬롯머신 잭팟 [32] IIllllIlllII 2021.01.08 1236 54 캐릭들 표정 모으는 애들 없지? [1] ㅇㅇ (210.126) 2021.01.08 172 0 ✋질문 이게임 하면서 모르겠는거 질문 [7] ㅇㅇ (116.127) 2021.01.08 126 0 14일에 녹방한거를 유툽으로 공개 하는거야? [1] ㅇㅇ (221.139) 2021.01.08 67 0 분명히 고질라형님들이겟지? [1] 스크류바 2021.01.08 88 1 신년 스킨은 아직 공개안했지? ㅇㅇ (121.172) 2021.01.08 52 0 큰일남 병 2021.01.08 192 0 어어? 저거 이루다 아니노? [8] 레이브 2021.01.08 1684 4 와 이 영상 살아있었네 [1] 아이깨끗해 2021.01.08 150 1 융합핵은 수급 어디서 함? [4] ㅇㅇ (175.117) 2021.01.08 78 0 근데 pve 전투에 2배 기능은 사실상 1.5배잖아 [11] 류드말랑카우 2021.01.08 116 0 오르카도 각성떡밥 잇다고.... [6] 꿀때지 2021.01.08 180 0 가짜구세주는 언제 나올까 [2] 색인 2021.01.08 92 0 미나링같이 이틀에 한번꼴로 씼으면 [4] Ryude밀라 2021.01.08 101 0 크리스마스 미션 건 시발 ㅋㅋ byute 2021.01.08 52 0 솔직히 각유빈이 뜬금없이 나온건 아님 [5] 카사는킹갓겜 2021.01.08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8 12: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