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 효도폰 사려는데 갤럭시a31어떰 몸뭄몸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5 작성일 2021-01-08 12:12:09 https://arca.live/b/counterside/19559552 용량부족해서 바꾼다는데 아빠가 사진찍고 카톡보는거 말곤 딱히 쓰는거 없음.지금 램 16기가짜리 씀. 혹시 40만원 안팎으로 더 괜찮은거 있으면 추천받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sibalba 2021-01-08 12:12:30 불효 펼쳐보기▼ 몸뭄몸뭄 2021-01-08 12:14:57 효도 어떻게하면 되냐고~~ 펼쳐보기▼ BlackDwarf 2021-01-08 12:12:33 사실 효도폰으로 저렴한걸 하지만, 최고의 효도폰은 플래그쉽이 제일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1-01-08 12:12:52 ㅇㅈ 펼쳐보기▼ ㅇㅇ 2021-01-08 12:13:10 효도폰이라고 저렴한걸 하느니 그냥 비싼 걸 사드리는게 훨씬 효도가 된다 펼쳐보기▼ 뚜빵이 2021-01-08 12:14:12 사진에 카톡이면 31 충분하긴 한데... 펼쳐보기▼ 뚜빵이 2021-01-08 12:17:15 *수정됨 폰을 활용을 많이 안하신다면 굳이 플래그십같은건 아니어도 될거 같음. 지금 쓰는거보다 체감되게만 좋으면 됨. 폰 사이즈라던가 배터리나 용량 같은거. 좀 더 나간다면 카메라 화소고... 세부적인 부분이야 뭐... 펼쳐보기▼ 테디베어 2021-01-08 12:15:19 어른들 생각보다 사진 많이 찍어서 용량 많은 최신폰이 효도더라 ㅋㅋ 펼쳐보기▼ 계슬 2021-01-08 12:18:32 a51은 해두리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민병대한테 에델추뎀 100%랑 [3] Ryude밀라 2021.01.08 72 0 이젠 하다하다 AI인권까지 지켜주노 [9] 도스분충우지챠 2021.01.08 155 -1 아 씹 .... [1] ㅇㅇ 2021.01.08 46 3 각등이도 각성내용 뭐 없지 않았나? [2] 구르메아줌마 2021.01.08 74 0 민병대 아무곳이나 배치가능하고 패시브로 범위스턴있는거아님? [3] 110등 2021.01.08 48 -1 더러운 성범죄자들 [3] 류드말랑카우 2021.01.08 107 0 ✋질문 장비 맞출때 고려하는 순서가 [1] ㅇㅇ 2021.01.08 59 0 역시 페그오인가 [2] 베버 2021.01.08 106 0 ✋질문 전당템 까다보니 어느새 4셋이 모였는데 [3] ㅇㅇ (27.100) 2021.01.08 121 0 뉴비 친추좀해줘 레이드맛좀보게 [1] ㅇㅇ (175.194) 2021.01.08 50 0 에델 스킨이 왜 잔다르크임 [2] 타조 2021.01.08 169 0 친구랑 페그오 얘기하다가 아픈데 찔림 [3] ㅇㅇ (121.172) 2021.01.08 137 1 아 잭팟 다시봐도 웃기네 [4] IIllllIlllII 2021.01.08 69 0 복각 복각으로 뉴비만 잡을 줄 알았는데 [2] 죽지않고 2021.01.08 76 0 비틱 on [3] 사라진다 2021.01.08 104 0 건틀렛 상남자의 세계.jpg [2] 꿀때지 2021.01.08 169 -1 1주년까지 메이즈복각으로 버티려는줄 알았는데 아니였노 ㅋㅋ [1] ㅇㅇ 2021.01.08 88 0 님덜 스위퍼랑 피스키퍼 쓸만함? [5] 불쏘시개 2021.01.08 133 -1 당장 시작해! [1] 아기사자 2021.01.08 88 0 근데 유나 스토리 얼마나 빈약하면 욕하는거야? [8] ㅇㅇ 2021.01.08 122 0 솔저덱 메카덱 짰다 [4] 110등 2021.01.08 137 -1 그림 잘그리고싶다 [3] 고냥이밥 2021.01.08 73 8 솔직히 유미나 각성 빨리낸거 좀 그럼 [4] 두부맛김치 2021.01.08 102 0 님들 효도폰 사려는데 갤럭시a31어떰 [9] 몸뭄몸뭄 2021.01.08 125 0 대놓고 에델카운터치는 솔저 하나는 필요하긴하지.. [4] 계슬 2021.01.08 106 1 추룡인 아다뗏다 [3] ㅇㅇ 2021.01.08 130 0 각등이 왜 씨발 메인 스토리에서 각성 안 했냐고 악 [1] 나루터지기 2021.01.08 76 0 ✋질문 어제시작한뉴비 진로좀봐줘 [8] ㅇㅇ (175.194) 2021.01.08 101 0 양심고백)1.0때 접고 각등이 젖탱이보고 복귀함 [2] ㅇㅇ (121.172) 2021.01.08 102 0 아 레이드 장비 제작하고싶어 Zabanya 2021.01.08 32 0 아.. [4] 110등 2021.01.08 99 -1 얘들아 채용카운트 질문좀 [2] 테디베어 2021.01.08 58 0 근데 19일 업뎃이면 [5] ㅇㅇdb 2021.01.08 92 0 캐쉬맨 괜히 깔아봤다 [1] 활처럼휘었다 2021.01.08 69 0 카사 변하긴 변했다 [3] wWvvVVw 2021.01.08 100 0 건틀렛 와 방금 30초 남을때까지 혈투함 [3] 꿀때지 2021.01.08 98 0 슬롯머신 잭팟 [32] IIllllIlllII 2021.01.08 1236 54 캐릭들 표정 모으는 애들 없지? [1] ㅇㅇ (210.126) 2021.01.08 172 0 ✋질문 이게임 하면서 모르겠는거 질문 [7] ㅇㅇ (116.127) 2021.01.08 126 0 14일에 녹방한거를 유툽으로 공개 하는거야? [1] ㅇㅇ (221.139) 2021.01.08 67 0 분명히 고질라형님들이겟지? [1] 스크류바 2021.01.08 88 1 신년 스킨은 아직 공개안했지? ㅇㅇ (121.172) 2021.01.08 52 0 큰일남 병 2021.01.08 192 0 어어? 저거 이루다 아니노? [8] 레이브 2021.01.08 1684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8 12: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