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가 스마이트셋이 모였네 미친



누가쓸수있냐 이프리트도 응디탁도 야누스도 치명 다 낮던데


이거 셋바로 국끓이는게 나을까 아니면


언젠가 나올 확정치명타 각성메카를 위해 존버태우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