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덜 스위퍼랑 피스키퍼 쓸만함?
추천
0
비추천
1
댓글
5
조회수
133
작성일
댓글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DButton
ㅇㅇ (210.126)
삭제
수정
계슬
ㅇㅇ (211.208)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진 vs 유마
[5]
92
0
✋질문
이 스펙으로 레벨업 돌릴만한곳 있을까
[5]
82
0
신캐 민병대?
[4]
125
0
근데 결국 얘들 슈트빨임?
[8]
124
0
근데 캬루쨩이 왜 배신자임
[26]
131
0
스트레가는 라우라가 꼴리니까 괜찮아..
[1]
61
-1
민병대한테 에델추뎀 100%랑
[3]
73
0
이젠 하다하다 AI인권까지 지켜주노
[9]
155
-1
아 씹 ....
[1]
46
3
각등이도 각성내용 뭐 없지 않았나?
[2]
74
0
민병대 아무곳이나 배치가능하고 패시브로 범위스턴있는거아님?
[3]
48
-1
더러운 성범죄자들
[3]
107
0
✋질문
장비 맞출때 고려하는 순서가
[1]
59
0
역시 페그오인가
[2]
106
0
✋질문
전당템 까다보니 어느새 4셋이 모였는데
[3]
121
0
뉴비 친추좀해줘 레이드맛좀보게
[1]
50
0
에델 스킨이 왜 잔다르크임
[2]
170
0
친구랑 페그오 얘기하다가 아픈데 찔림
[3]
138
1
아 잭팟 다시봐도 웃기네
[4]
69
0
복각 복각으로 뉴비만 잡을 줄 알았는데
[2]
77
0
비틱 on
[3]
105
0
건틀렛
상남자의 세계.jpg
[2]
169
-1
1주년까지 메이즈복각으로 버티려는줄 알았는데 아니였노 ㅋㅋ
[1]
88
0
님덜 스위퍼랑 피스키퍼 쓸만함?
[5]
133
-1
당장 시작해!
[1]
88
0
근데 유나 스토리 얼마나 빈약하면 욕하는거야?
[8]
122
0
솔저덱 메카덱 짰다
[4]
138
-1
그림 잘그리고싶다
[3]
74
8
솔직히 유미나 각성 빨리낸거 좀 그럼
[4]
103
0
님들 효도폰 사려는데 갤럭시a31어떰
[9]
126
0
대놓고 에델카운터치는 솔저 하나는 필요하긴하지..
[4]
106
1
추룡인 아다뗏다
[3]
130
0
각등이 왜 씨발 메인 스토리에서 각성 안 했냐고 악
[1]
76
0
✋질문
어제시작한뉴비 진로좀봐줘
[8]
102
0
양심고백)1.0때 접고 각등이 젖탱이보고 복귀함
[2]
102
0
아 레이드 장비 제작하고싶어
33
0
아..
[4]
100
-1
얘들아 채용카운트 질문좀
[2]
59
0
근데 19일 업뎃이면
[5]
92
0
캐쉬맨 괜히 깔아봤다
[1]
69
0
카사 변하긴 변했다
[3]
100
0
건틀렛
와 방금 30초 남을때까지 혈투함
[3]
98
0
슬롯머신 잭팟
[32]
1236
54
캐릭들 표정 모으는 애들 없지?
[1]
1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