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2차 각성 낼 생각이 아니면 차라리 육익을 먼저 내고

대충 유나같은 애들 팀업별로 각성캐 내면서 스토리 풀다가


스토리 후반부에 마왕이랑 싸울때 미나링이 각성하면서 동시에 픽업했으면 뽕맛 오졌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