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각계로 빨리시작한거잘한거같아 요마와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2 작성일 2021-01-10 11:26:57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7594 유나하나에 6만원 겁나비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굴희 2021-01-10 11:27:28 난 각힐 하나 오만원인가 주고 삿는데 키킼 펼쳐보기▼ 요마와리 2021-01-10 11:28:07 할아부지; 펼쳐보기▼ Battleshipx 2021-01-10 11:27:37 지금? 1각유나에 6만원임? 펼쳐보기▼ 요마와리 2021-01-10 11:27:51 ㅇㅇ 5~6만원하던데 펼쳐보기▼ Battleshipx 2021-01-10 11:28:39 개비싸네 1달전인가 2각에 훨씬 싸게 샀던거 같은데 펼쳐보기▼ 요마와리 2021-01-10 11:30:49 쓰알풀은좋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팬드가 존나 예쁘긴하지 ㅋㅋ [5] 헥토르 2021.01.10 148 2 각힐은 스킬구조를 바꿔야지 탑솔 2021.01.10 44 0 전당4는 레이크만들면 풀오토 돌릴줄 알았지 [2] 주우차 2021.01.10 84 0 건 서버 개 그지같네 진짜 ㅇㅇ (183.101) 2021.01.10 50 0 인게임 육성재화는 머가 젤 부족하냐?? [6] 굴희 2021.01.10 99 0 프리시즌이라 설렁설렁한다고?? [1] 요포포이 2021.01.10 96 2 각힐상향 왜안해줌? 얘 각성캐맞냐 씨발 어이가없네 [5] ㅇㅇ (119.149) 2021.01.10 124 1 빠밤좌 키울때마다 자괴감드네 [3] ㅇㅇ (112.214) 2021.01.10 86 0 구인/구직 컨소 구함 [2] ㅇㅇ (210.182) 2021.01.10 84 0 소신발언) 세단보다 오리배가 더 좋음 [2] DButton 2021.01.10 112 0 카운터 안녕하세요 [9] 연하의별 2021.01.10 117 0 월정액은 주화만 사면 될라나 [4] 시그마꼴리더라 2021.01.10 82 0 볼티모어 광고보고 왓읍니다 [12] ㅇㅇ 2021.01.10 188 0 레이드 마렵다... 엉밑살 2021.01.10 50 0 외전이랑 모작 한번에 오토 돌릴수있게해줬음 좋겠다 에랭이 2021.01.10 30 0 리세계 사면 패배자임 [3] 죽지않고 2021.01.10 93 0 이겜 오토 어디까지원됨? [6] ㅇㅇ (58.126) 2021.01.10 108 0 이 게임 1년도 안됐음? [3] ㅇㅇ (121.149) 2021.01.10 75 0 한푼이라도 과금이란 걸 하겠다면 그 돈으로 리세계 사는게 나음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138 0 ??? 이거 표기오류임? [5] ㅇㅇ 2021.01.10 95 0 창작 법인카드 양하림 [22] 김악어새 2021.01.10 3097 57 후 싯팔.. 110등 2021.01.10 37 0 리벳은 한정캐냐 아니냐 [12] 쿵쿵홍 2021.01.10 141 0 2각계로 빨리시작한거잘한거같아 [6] 요마와리 2021.01.10 102 0 저녁은 맛있게 잘 드셨읍니까...^^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65 0 듣고보니 각유나 리세계 6이면 [3] 세실리아 2021.01.10 113 0 진짜 1주년에 뭐할까 [4] 피치카토 2021.01.10 74 0 건틀렛 이번주 제일 치욕스러운 패배 [7] ㅇㅇ 2021.01.10 154 0 긴거 안물어본다 [4] ㅇㅇ (58.126) 2021.01.10 88 0 각유나에 각수연이면 100프로 건공익 꿈나무지? [2] ㅇㅇ (119.149) 2021.01.10 51 0 나 이거에 꼬운데 비정상? [6] 오펜바하 2021.01.10 130 0 카운터 안녕히계세요 [4] sibalba 2021.01.10 141 0 상연이는 왤케 안찰지냐 [4] 마망쭈쭈조 2021.01.10 180 0 솔직히 건도 자기 만족이지 각캐 없어도 상관 없음 [9] ㅇㅇ (112.145) 2021.01.10 137 -1 모건 낀템 각수연 줘버릴까 [1] uid136369 2021.01.10 48 0 이거 리세 빡셈? [16] 샤넨 2021.01.10 276 0 각유나잇으면 이번 각수노리는게 나음 아님 다음 각등노리는게나음 [3] 계정새로팜 2021.01.10 86 0 솔까 오픈부터 개근 한 종결계는 안전하지 [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0 146 0 건틀렛 건공 새기덜 의욕없는거 맞냐 [7] 곽두철 2021.01.10 172 0 건포 마저못빼겟다 [4] 요포포이 2021.01.10 83 -1 한달에 45랩이 빠른게 아니지? [8] 110등 2021.01.10 110 0 볼티 광고 보고 옴 [8] ㅇㅇ (119.206) 2021.01.10 268 2 리세계 나눔 "절망편" 힐데지롱 2021.01.10 107 0 2각리세계 산거 후회됨 [6] LunaR 2021.01.10 190 0 근2주간 빡쌔게 한 뉴비 근황 [4] ㅇㅇ 2021.01.10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0 11: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