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오토성능은 신은나보다 못하더라 

신은나가 오토용이고 레이크가 손컨용이였음

손컨하니까 리트할필요없이 바로바로 깨지긴함 

그냥 전당3 풀오토나 돌려야 겠다..

누가 전당을 손컨하면서 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