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연눈나 껄린다는 사람입니다

껄리는김에 각수연눈나 리세계로다가 모셔왔습니다

닉은 좀 그렇긴한데 뭐 나중에 바꾼다 치고 해볼려구요 

협력사? 저건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