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각성캐는시발 나오자마자 판도를뒤바꾸는데
각힐씹년은 뭘 바꾸는게없어
110각등이는 그냥 핵폭탄 그자체고
110각수연은 나오면 공중이 지꺼고
110외눈년도 존나잘버티고
110 공익새끼 치킨년 다 애미뒤졌고
근데 각힐은 나오면 시발 아무것도못하네
딜 더내려도되니까 디펜더라는 취지에맞게 걍 진짜 존나게 안뒤지게해달라고 공익새끼는 딜도쎈데씨발
다른 각성캐는시발 나오자마자 판도를뒤바꾸는데
각힐씹년은 뭘 바꾸는게없어
110각등이는 그냥 핵폭탄 그자체고
110각수연은 나오면 공중이 지꺼고
110외눈년도 존나잘버티고
110 공익새끼 치킨년 다 애미뒤졌고
근데 각힐은 나오면 시발 아무것도못하네
딜 더내려도되니까 디펜더라는 취지에맞게 걍 진짜 존나게 안뒤지게해달라고 공익새끼는 딜도쎈데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