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주년 기념 4회부활 각성캐 출시!!!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7 작성일 2021-01-11 06:59:21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2082 진짜 디펜더를 만나보세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프레하 2021-01-11 07:00:03 *수정됨 옆동네 루시우스 아님? 펼쳐보기▼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07:00:21 걘 이제 2부활 10데가라 아님 펼쳐보기▼ 프레하 2021-01-11 07:02:02 근데 ㄹㅇ 베로롱 불사 나온거 보면 부활캐 나와도 안이상할듯 펼쳐보기▼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07:02:48 결국 겜이 인플레 아님 하향뿐인데 이게 말이 안 되는거라 계속 인플레긴 할꺼임 브... 펼쳐보기▼ 프레하 2021-01-11 07:04:07 sibalba 2021-01-11 07:00:55 브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꼬접각 쎄게 잡히긴 한다 [1] ㅇㅇ (125.187) 2021.01.11 95 0 각등이 복각 안하는 이유 (각성캐 2개 픽업 안하는 이유) [4] 핸드소닉 2021.01.11 215 2 4지 밀로간다 [1]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52 0 왜 어젠 격전 2 오토가 됬는데 오늘은 안되지 [1] ㅇㅇ 2021.01.11 53 0 격전 시발 리트방식도 안 바꿔주는거 개꼽네 소닉 2021.01.11 37 0 각유빈 너프 안해도되니까 최소한 구관메카 스킬은 바꿔줘라 물고기자리 2021.01.11 77 0 TMI) 질의응답 선정방식은 이미 공개함 [2] ㅇㅇ 2021.01.11 79 0 민족대통합의 장이 열린거보면 축제는 축제인가봐 [15] ㅇㅇ (59.2) 2021.01.11 1614 30 없뎃이 지금 몇주째야 [1] 쪼시0 2021.01.11 79 2 저번엔 메카 틱댐 요번엔 솔져틱댐 [2] 사라진다 2021.01.11 40 0 격전 걍 3판씩 이틀해서 in10% 찍고 버려 [7]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1 79 -1 위기의 1주년을 구원할 단 하나의 캐릭터 [2] ㅇㅇ 2021.01.11 117 0 격전 보상 좋음? [6]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69 0 카사상황이 그렇게 절망적이냐? [4] ㅇㅇ 2021.01.11 139 0 ✋질문 스충 4셋 맞출때 부옵으로 50%이상 땡기는거 좋은거임? [6] legna 2021.01.11 115 0 격전 걍 2호기 + 딜찍누 건텐츠 아님? [6] ㅇㅇ 2021.01.11 86 0 각성 복각 그냥 캐릭 두개씩 해줘 시발 ㅇㅇ (211.117) 2021.01.11 20 0 클룡인 빼고 다 침식체임 [5] 바나나공화국 2021.01.11 86 0 14일 분탕만 아니어도 다행이지ㅋㅋ ㅇㅇ (210.126) 2021.01.11 35 0 각유나 템 질문좀 [1] ㅇㅇ (39.112) 2021.01.11 77 0 뉴비쟝 각유빈 거르고 각등이 존버할려다가 ㅇㅇ (211.117) 2021.01.11 52 0 각유빈 때문에 해제안되는 베리어 넣어줬잔어 ㅋㅋ [1] ㅇㅇ 2021.01.11 73 0 격전 처음에는 재미있었는데 천상의주사위 2021.01.11 37 0 1주년 기념 4회부활 각성캐 출시!!! [6]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97 0 나유빈 끝나고 각성 3픽업 가능성? [2] ㅇㅇ 2021.01.11 60 0 그 아무리 좀 그래도 1주년망치면 타격크긴큼 [7] 노드왕 2021.01.11 133 0 상연이 트럭 안맞아봐서 운영 사고 잘치는거 아닐까 ㅇㅇ (180.134) 2021.01.11 29 0 뉴비 기채 질문좀 Oasis 2021.01.11 15 0 뉴비가 없긴 왜없음 [5] ㅇㅇ 2021.01.11 103 0 ??? : 흐음...격전지원 베타가 욕을 많이먹고있군 [1] 세실리아 2021.01.11 95 5 썬더볼트때문에 달리면 루미뜸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77 0 응애 나 추석 뉴비 [1] 히로아인 2021.01.11 65 0 걍 격전 자체가 재미없음 [1] atti 2021.01.11 62 4 ???: 격전베타에 또 없뎃이야? [2] sibalba 2021.01.11 68 0 왜 다음 픽업 이프리트 아님? 소닉 2021.01.11 138 -1 건틀렛 각수연시발년은 왜 4밴안쳐먹냐 애미디진련 [1] ㅇㅇ (125.184) 2021.01.11 87 1 4밴이어도 건에서 각유나 쓰는 놈들 줘패는 비장의 방법 알아냄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1 69 0 펜릴소대 상향해줘 천상의주사위 2021.01.11 16 0 어차피 뉴비도 없고 대깨카 밖에 없잖아 [9] 초전자포 2021.01.11 104 3 근데 배리어 역류 나온이유 이해가긴함 [4] Sorfe 2021.01.11 152 0 각힐은 상시로 뽑기 해줘야한다ㅈㄱㄴ 무든골무 2021.01.11 34 -1 1주년망하면... [2] 벨리칸 2021.01.11 74 0 아니 뭘 뽑을려해도 밴때문에 불안하네 [1]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38 0 얘들아 화내지 말자 제발 [1] 마망쭈쭈조 2021.01.11 74 0 너프 0순위는 각유나긴하지 [2] ㅇㅇ (121.190) 2021.01.11 9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7: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