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는 시발 밀고들어오는걸 죽일수가없어서 그냥 못이기고 끝이라 덜좆같은데


애미뒤진 누렁이는 나와서 출격기특수기 한번쳐갈겨서 다이긴겜 지게만드니 두배로좆같음 시발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