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각수연시발년은 왜 4밴안쳐먹냐 애미디진련 ㅇㅇ (125.184) 추천 2 비추천 1 댓글 1 조회수 86 작성일 2021-01-11 06:57:11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1965 유나는 시발 밀고들어오는걸 죽일수가없어서 그냥 못이기고 끝이라 덜좆같은데애미뒤진 누렁이는 나와서 출격기특수기 한번쳐갈겨서 다이긴겜 지게만드니 두배로좆같음 시발련 추천! 2 ( 1) 비추! 1 ( 0) 공유 댓글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1 06:59:32 너가 하루종일 각수연 넣고 건 돌리면 될 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격전 보상 좋음? [6]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68 0 카사상황이 그렇게 절망적이냐? [4] ㅇㅇ 2021.01.11 139 0 ✋질문 스충 4셋 맞출때 부옵으로 50%이상 땡기는거 좋은거임? [6] legna 2021.01.11 115 0 격전 걍 2호기 + 딜찍누 건텐츠 아님? [6] ㅇㅇ 2021.01.11 86 0 각성 복각 그냥 캐릭 두개씩 해줘 시발 ㅇㅇ (211.117) 2021.01.11 19 0 클룡인 빼고 다 침식체임 [5] 바나나공화국 2021.01.11 86 0 14일 분탕만 아니어도 다행이지ㅋㅋ ㅇㅇ (210.126) 2021.01.11 34 0 각유나 템 질문좀 [1] ㅇㅇ (39.112) 2021.01.11 77 0 뉴비쟝 각유빈 거르고 각등이 존버할려다가 ㅇㅇ (211.117) 2021.01.11 52 0 각유빈 때문에 해제안되는 베리어 넣어줬잔어 ㅋㅋ [1] ㅇㅇ 2021.01.11 73 0 격전 처음에는 재미있었는데 천상의주사위 2021.01.11 37 0 1주년 기념 4회부활 각성캐 출시!!! [6]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96 0 나유빈 끝나고 각성 3픽업 가능성? [2] ㅇㅇ 2021.01.11 60 0 그 아무리 좀 그래도 1주년망치면 타격크긴큼 [7] 노드왕 2021.01.11 133 0 상연이 트럭 안맞아봐서 운영 사고 잘치는거 아닐까 ㅇㅇ (180.134) 2021.01.11 29 0 뉴비 기채 질문좀 Oasis 2021.01.11 15 0 뉴비가 없긴 왜없음 [5] ㅇㅇ 2021.01.11 103 0 ??? : 흐음...격전지원 베타가 욕을 많이먹고있군 [1] 세실리아 2021.01.11 94 5 썬더볼트때문에 달리면 루미뜸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77 0 응애 나 추석 뉴비 [1] 히로아인 2021.01.11 64 0 걍 격전 자체가 재미없음 [1] atti 2021.01.11 60 4 ???: 격전베타에 또 없뎃이야? [2] sibalba 2021.01.11 68 0 왜 다음 픽업 이프리트 아님? 소닉 2021.01.11 136 -1 건틀렛 각수연시발년은 왜 4밴안쳐먹냐 애미디진련 [1] ㅇㅇ (125.184) 2021.01.11 86 1 4밴이어도 건에서 각유나 쓰는 놈들 줘패는 비장의 방법 알아냄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1 68 0 펜릴소대 상향해줘 천상의주사위 2021.01.11 15 0 어차피 뉴비도 없고 대깨카 밖에 없잖아 [9] 초전자포 2021.01.11 104 3 근데 배리어 역류 나온이유 이해가긴함 [4] Sorfe 2021.01.11 151 0 각힐은 상시로 뽑기 해줘야한다ㅈㄱㄴ 무든골무 2021.01.11 34 -1 1주년망하면... [2] 벨리칸 2021.01.11 72 0 아니 뭘 뽑을려해도 밴때문에 불안하네 [1]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37 0 얘들아 화내지 말자 제발 [1] 마망쭈쭈조 2021.01.11 74 0 너프 0순위는 각유나긴하지 [2] ㅇㅇ (121.190) 2021.01.11 97 -1 1주년 조져도 스비 타격없음? [4] ㅇㅇ (59.3) 2021.01.11 80 0 격전 순위보상이 쿼츠 몇백개 차이였으면 [2] 양하림 2021.01.11 94 0 1주년 망하면 접는다 접는다 하는대 [7] 릭아저씨 2021.01.11 164 -5 좆누스 떠봤자 바로 땅으로 끌어오기~ㅋㅋ [3] 벨리칸 2021.01.11 122 0 이정도면 2호기 인정하는거 아니냐 [3] 카린웡 2021.01.11 62 0 각등이 복각 어디갔는데 씨발 ㅇㅇ (112.222) 2021.01.11 23 0 아씨 뭐에 꼬라박을지 추천좀 [1] MushLemon 2021.01.11 35 0 결국 격전은 똑같이가나보네 나무는tree 2021.01.11 31 0 생각해보면 붕괴도 허수미궁 베타 몇년씩 했음 [2] 바나나공화국 2021.01.11 103 1 ㄹㅇ 격전 생각할수록 아쉽네 이왕 베타방패 들거면 새로운 보스 대충 내주지 졸린개 2021.01.11 68 0 격전 걍 기존보스 데몬타입 이런 설정 붙이고 복붙이라도 하지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1 57 1 목요일 방송에 1주년 떡밥 다 푸는거임? ㅇㅇ 2021.01.11 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7: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