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각성 걍 새로나오는거 뽑았다가 좆사기면 2주 즐겁게 쓰다가 2-4밴 당할꺼같은데
글타고 기존꺼 개사기다싶은건 밴 엄청 당하는거 똑같을꺼같고
진짜 각성 다 들고있는거 아님 불안하게 겜 해야하네....
아
각성 걍 새로나오는거 뽑았다가 좆사기면 2주 즐겁게 쓰다가 2-4밴 당할꺼같은데
글타고 기존꺼 개사기다싶은건 밴 엄청 당하는거 똑같을꺼같고
진짜 각성 다 들고있는거 아님 불안하게 겜 해야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