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좆누스 떠봤자 바로 땅으로 끌어오기~ㅋㅋ 벨리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2 작성일 2021-01-11 06:53:59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1828 이새낀 내려오니깐 더 쎈데요 씨ㅣㅣ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노드왕 2021-01-11 06:54:19 졸린개 2021-01-11 06:54:31 MushLemon 2021-01-11 06:54:4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 아무리 좀 그래도 1주년망치면 타격크긴큼 [7] 노드왕 2021.01.11 133 0 상연이 트럭 안맞아봐서 운영 사고 잘치는거 아닐까 ㅇㅇ (180.134) 2021.01.11 29 0 뉴비 기채 질문좀 Oasis 2021.01.11 15 0 뉴비가 없긴 왜없음 [5] ㅇㅇ 2021.01.11 103 0 ??? : 흐음...격전지원 베타가 욕을 많이먹고있군 [1] 세실리아 2021.01.11 94 5 썬더볼트때문에 달리면 루미뜸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77 0 응애 나 추석 뉴비 [1] 히로아인 2021.01.11 65 0 걍 격전 자체가 재미없음 [1] atti 2021.01.11 60 4 ???: 격전베타에 또 없뎃이야? [2] sibalba 2021.01.11 68 0 왜 다음 픽업 이프리트 아님? 소닉 2021.01.11 136 -1 건틀렛 각수연시발년은 왜 4밴안쳐먹냐 애미디진련 [1] ㅇㅇ (125.184) 2021.01.11 87 1 4밴이어도 건에서 각유나 쓰는 놈들 줘패는 비장의 방법 알아냄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1 68 0 펜릴소대 상향해줘 천상의주사위 2021.01.11 15 0 어차피 뉴비도 없고 대깨카 밖에 없잖아 [9] 초전자포 2021.01.11 104 3 근데 배리어 역류 나온이유 이해가긴함 [4] Sorfe 2021.01.11 151 0 각힐은 상시로 뽑기 해줘야한다ㅈㄱㄴ 무든골무 2021.01.11 34 -1 1주년망하면... [2] 벨리칸 2021.01.11 72 0 아니 뭘 뽑을려해도 밴때문에 불안하네 [1]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37 0 얘들아 화내지 말자 제발 [1] 마망쭈쭈조 2021.01.11 74 0 너프 0순위는 각유나긴하지 [2] ㅇㅇ (121.190) 2021.01.11 97 -1 1주년 조져도 스비 타격없음? [4] ㅇㅇ (59.3) 2021.01.11 80 0 격전 순위보상이 쿼츠 몇백개 차이였으면 [2] 양하림 2021.01.11 94 0 1주년 망하면 접는다 접는다 하는대 [7] 릭아저씨 2021.01.11 164 -5 좆누스 떠봤자 바로 땅으로 끌어오기~ㅋㅋ [3] 벨리칸 2021.01.11 122 0 이정도면 2호기 인정하는거 아니냐 [3] 카린웡 2021.01.11 62 0 각등이 복각 어디갔는데 씨발 ㅇㅇ (112.222) 2021.01.11 23 0 아씨 뭐에 꼬라박을지 추천좀 [1] MushLemon 2021.01.11 35 0 결국 격전은 똑같이가나보네 나무는tree 2021.01.11 31 0 생각해보면 붕괴도 허수미궁 베타 몇년씩 했음 [2] 바나나공화국 2021.01.11 104 1 ㄹㅇ 격전 생각할수록 아쉽네 이왕 베타방패 들거면 새로운 보스 대충 내주지 졸린개 2021.01.11 68 0 격전 걍 기존보스 데몬타입 이런 설정 붙이고 복붙이라도 하지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1 57 1 목요일 방송에 1주년 떡밥 다 푸는거임? ㅇㅇ 2021.01.11 22 0 드디어 선볼 복각이왓군 sibalba 2021.01.11 47 0 뜨뜻하니좋네 [2] MushLemon 2021.01.11 60 0 건틀렛 져도 재밌다 [6] 류드말랑카우 2021.01.11 150 -8 각성복각 한주씩 어긋나게 2개 굴리는거 어떰 [1] ㅇㅇ 2021.01.11 37 0 내일 각유빈 바로 뽑기 vs 목요일까지 기다리기 [2] ㅇㅇ (59.16) 2021.01.11 92 0 ✋질문 둘중 뭐가좋음? [16] hooing 2021.01.11 126 0 근데 념글 복각주기보니 금지어다 2021.01.11 52 0 커넥트파티 각유빈 쉴드역류 언제삭제할거냐고 올렸는데 [13] Recette 2021.01.11 193 -6 꼴리는거 상상함 [3] dwsss 2021.01.11 88 0 이번에 근데 신규 각성 내면 에바아님? [4] ㅇㅇ (121.150) 2021.01.11 113 1 격전 그냥 보스들 재탕했어도 평가 좋았을듯 [1] ㅇㅇ 2021.01.11 63 0 언제나의 카사챈이다... [2] 금지어다 2021.01.11 61 0 각유나 지금 4밴인데 몇밴부턴 쓸만함? [11]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6: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