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보스들에 패턴좀 추가하고 이러면 로자 챌린지마냥 애사심 꼴박하면서도
재밌다고 신나서 하루종일 할텐데..
모더레이터도 첨 나왔을떄 애들 재밌다고 하루종일 꼴박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