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패치노트 날마다 박상연 욕하는거 안지겹냐?
Altace 
추천 8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4 작성일 2021-01-11 06:48:05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1574


공유
댓글 [4]
초전자포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1-11 06:48:20
ㅇㅇ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1-11 06:48:27
치트키 에반데
펼쳐보기▼
벨리칸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1-11 06:49:16
예지력 523배
펼쳐보기▼
DisplayPort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1-11 06:49:2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이 복각 어디갔는데 씨발
      ㅇㅇ (112.222) 2021.01.11 23 0
      아씨 뭐에 꼬라박을지 추천좀 [1]
      MushLemon  2021.01.11 35 0
      결국 격전은 똑같이가나보네
      나무는tree  2021.01.11 31 0
      생각해보면 붕괴도 허수미궁 베타 몇년씩 했음 [2]
      바나나공화국  2021.01.11 104 1
      ㄹㅇ 격전 생각할수록 아쉽네 이왕 베타방패 들거면 새로운 보스 대충 내주지
      졸린개  2021.01.11 68 0
      격전 걍 기존보스 데몬타입 이런 설정 붙이고 복붙이라도 하지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1 57 1
      목요일 방송에 1주년 떡밥 다 푸는거임?
      ㅇㅇ  2021.01.11 22 0
      드디어 선볼 복각이왓군
      sibalba  2021.01.11 47 0
      뜨뜻하니좋네 [2]
      MushLemon  2021.01.11 60 0
      건틀렛 져도 재밌다 [6]
      류드말랑카우  2021.01.11 150 -8
      각성복각 한주씩 어긋나게 2개 굴리는거 어떰 [1]
      ㅇㅇ  2021.01.11 37 0
      내일 각유빈 바로 뽑기 vs 목요일까지 기다리기 [2]
      ㅇㅇ (59.16) 2021.01.11 92 0
      ✋질문 둘중 뭐가좋음? [16]
      hooing  2021.01.11 126 0
      근데 념글 복각주기보니
      금지어다  2021.01.11 52 0
      커넥트파티 각유빈 쉴드역류 언제삭제할거냐고 올렸는데 [13]
      Recette  2021.01.11 193 -6
      꼴리는거 상상함 [3]
      dwsss  2021.01.11 88 0
      이번에 근데 신규 각성 내면 에바아님? [4]
      ㅇㅇ (121.150) 2021.01.11 113 1
      격전 그냥 보스들 재탕했어도 평가 좋았을듯 [1]
      ㅇㅇ  2021.01.11 63 0
      언제나의 카사챈이다... [2]
      금지어다  2021.01.11 61 0
      각유나 지금 4밴인데 몇밴부턴 쓸만함? [11]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126 0
      업뎃 뭐 좆도없네 진짜 ㅋㅋㅋ [7]
      이디스애호해  2021.01.11 119 0
      전당3 풀오토 전복0 vs 전당4 손컨 4~5스테 전복 [3]
      legna  2021.01.11 85 0
      패치노트 날마다 박상연 욕하는거 안지겹냐? [4]
      Altace  2021.01.11 114 8
      아니 이년 왤케 꼴림? [5]
      벨리칸  2021.01.11 845 0
      커넥트 파티 (녹방) [1]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58 -1
      강소영이 2밴이 되는 날이 오네 ㅁㅊ;;
      ㅇㅇ (115.93) 2021.01.11 42 0
      격전이 육성 중간단계라고 하지 않았음? [2]
      ㅇㅇ  2021.01.11 91 0
      그러고보니까 공식 코믹스였냐 [2]
      dwsss  2021.01.11 92 0
      지금42렙인데 담주월까지45찍기 가능한가 [1]
      Zabanya  2021.01.11 48 0
      원래 유저의견 수렴하긴 했나? [3]
      릭아저씨  2021.01.11 103 1
      건틀렛 개웃기네ㅋㅋ [1]
      류드말랑카우  2021.01.11 79 0
      격전이 진짜 아쉬움 보스만 계속 갈아주면 졸라 새롭고 재미있는데
      졸린개  2021.01.11 65 0
      블루스택 몇비트짜리 써야함 [4]
      ㅇㅇ  2021.01.11 133 0
      밴이 한주에 여러개 줄때도 있음? [7]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68 0
      공포,기괴) 두부를 좋아하는 여자아이 [1]
      황금올리브  2021.01.11 321 0
      건틀렛 리퍼쓸때 상대함선 아머면 존나 힘들더라
      심장발전소  2021.01.11 82 0
      근데 격전은 왜 3연베타?
      캬루루룽  2021.01.11 31 0
      패치 된 게 없는데 왜 패치노트라고 하는거지?
      ㅇㅇ  2021.01.11 32 0
      6년째 컨탠츠가 베타인게임도 있음 [3]
      오새린  2021.01.11 155 0
      생각해보니 졸라 웃기네 ㅋㅋㅋ [4]
      dwsss  2021.01.11 110 0
      난 미나♡시윤 지지한다 [1]
      MushLemon  2021.01.11 80 1
      격전 베타면 보스 여러개 실험해보고 해야하는거 아니냐 [3]
      Sorfe  2021.01.11 160 0
      욕먹을까봐 각등이 복각 안한거면 개병신인데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1 81 2
      격전 베타인 이유
      LunaR  2021.01.11 30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1-01-11 06:53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4 04:21 KT만) 남아공전 경기 결과에 따라 휴대폰결제 최대 55% 할인 (301,000원/무료) 06-24 03:13 메가커피 꿀수박주스 28% 할인(멤버십 기준) (2,850원/무료) 06-24 03:17 풀무원 얄피꽉찬 만두 8종 12봉 골라담기 (30,000원/무료) 06-24 02:26 드리미 L50s Pro Ultra 외 3종 (849,000원/무료) 06-24 04:12 프링글스 오리지날 110g 외 10종 3개+3개+3개+그린트레이 (13,40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4 04:00 스트레가 후기 06-24 01:49 복주머니 후기 06-23 04:20 사실상 재활용확정이네 ㅋㅋ 06-23 15:20 Baby making face 루루 06-23 15:37 고전 명작 [미아의 김가은 Ntr]
      arca.live  1
      • Live v2 (1fc23372)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