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밴? 3밴은 쓰기 힘들지?
뉴비라 기채권 ㄹㅇ 꼬라박아서 뽑아야하는데

뽑았음 좀 편히 쓰게 해주지 성능 좋아서 뽑을려니 계속 밴이 아른거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