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커넥트파티 각유빈 쉴드역류 언제삭제할거냐고 올렸는데 Recette 추천 0 비추천 6 댓글 13 조회수 193 작성일 2021-01-11 06:50:27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1673 앰창새끼들 솔직히 대답 안해줄듯 추천! 0 ( 0) 비추! 6 ( 3) 공유 댓글 [13] MBT 2021-01-11 06:51:18 근데 그거 삭제하면 다른걸로 바꿔줘야함 없으면 그냥 쉴드 없고 대공되는 각힐이잖아 펼쳐보기▼ Recette 2021-01-11 06:51:55 ㅇㅇ 다른걸로 바꾸더라도 삭제해야함 누군가 쉴드캐릭에 열심히 투자했는데 역으로 엿먹이는데 애정없이 플레이 하기힘든겜 근본을 뒤흔드는 스킬임 펼쳐보기▼ ㅇㅇ (125.187) 2021-01-11 06:51:50 삭제 수정 *수정됨 우리 게이는 나유빈한테 부모님이 살해당했노? 같은 얘기 몇번이나 하는거임 펼쳐보기▼ Recette 2021-01-11 06:52:37 꼬우면 차단하셈 나도 각유빈 약코하는 역겨운새끼들 다 차단함 펼쳐보기▼ ㅇㅇ (125.187) 2021-01-11 06:59:56 삭제 수정 난 로긴 안하고 챈해서 차단못해 아니 그거보다 그냥 니 닉이 기억될 정도로 똑같은 글 존나 쓰던데 1절만 하라고 니가 나유빈 싫은건 관심없고 막말로 유나같은 사기캐도 아니니까 로자 야누스 키워서 조져 펼쳐보기▼ MBT 2021-01-11 06:53:46 그리고 역류 수준의 능력으로 대체하지 않는 이상 뽑은 사람들 역풍 맞을 것도 생각해야지 펼쳐보기▼ Recette 2021-01-11 06:54:23 그래서 그거 만든새끼 책임지고 퇴사하고 대외적으로 공개해야한다고 생각함 책임질건 책임져야지 펼쳐보기▼ MBT 2021-01-11 06:56:00 아니 그걸로 절대 해결 안될게 뻔함 ㅋㅋ 만약 한다면 성능을 그것과 동급인걸로 대체해야지 이걸 어케 책임지노 펼쳐보기▼ Recette 2021-01-11 06:56:33 *수정됨 성능 동급으로 바꾸고 퇴사하는거임 물론 동급이라해서 쉴드역류보고 뽑았으니까 만족 못하는부분 책임질건 책임진다는거지 펼쳐보기▼ Recette 2021-01-11 06:57:08 근데 내가생각해도 책임 못짐 그래서 더 애미뒤졌다는거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만든건지 모르겠음 펼쳐보기▼ MBT 2021-01-11 06:57:21 나유빈에 당한게 많나보노 ㅋㅋ 힘내라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06:57:42 4밴 쳐먹은 각유나는 지가 쓰는 캐릭이니까 일언반구도 없고 각유빈은 남캐라 뽑기싫다고 이 악물고 안뽑고 너프하라고? 실환가? 너프쳐먹을꺼면 각유나부터 싸그리 쳐먹어야하는데 뭔 ㅋㅋㅋㅋ 펼쳐보기▼ Recette 2021-01-11 06:58:19 ㅇㅇ 나 각유나 오너인데 너프해도 상관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주년망하면... [2] 벨리칸 2021.01.11 73 0 아니 뭘 뽑을려해도 밴때문에 불안하네 [1]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38 0 얘들아 화내지 말자 제발 [1] 마망쭈쭈조 2021.01.11 74 0 너프 0순위는 각유나긴하지 [2] ㅇㅇ (121.190) 2021.01.11 97 -1 1주년 조져도 스비 타격없음? [4] ㅇㅇ (59.3) 2021.01.11 80 0 격전 순위보상이 쿼츠 몇백개 차이였으면 [2] 양하림 2021.01.11 94 0 1주년 망하면 접는다 접는다 하는대 [7] 릭아저씨 2021.01.11 164 -5 좆누스 떠봤자 바로 땅으로 끌어오기~ㅋㅋ [3] 벨리칸 2021.01.11 123 0 이정도면 2호기 인정하는거 아니냐 [3] 카린웡 2021.01.11 62 0 각등이 복각 어디갔는데 씨발 ㅇㅇ (112.222) 2021.01.11 23 0 아씨 뭐에 꼬라박을지 추천좀 [1] MushLemon 2021.01.11 35 0 결국 격전은 똑같이가나보네 나무는tree 2021.01.11 31 0 생각해보면 붕괴도 허수미궁 베타 몇년씩 했음 [2] 바나나공화국 2021.01.11 104 1 ㄹㅇ 격전 생각할수록 아쉽네 이왕 베타방패 들거면 새로운 보스 대충 내주지 졸린개 2021.01.11 68 0 격전 걍 기존보스 데몬타입 이런 설정 붙이고 복붙이라도 하지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1 57 1 목요일 방송에 1주년 떡밥 다 푸는거임? ㅇㅇ 2021.01.11 22 0 드디어 선볼 복각이왓군 sibalba 2021.01.11 47 0 뜨뜻하니좋네 [2] MushLemon 2021.01.11 60 0 건틀렛 져도 재밌다 [6] 류드말랑카우 2021.01.11 150 -8 각성복각 한주씩 어긋나게 2개 굴리는거 어떰 [1] ㅇㅇ 2021.01.11 37 0 내일 각유빈 바로 뽑기 vs 목요일까지 기다리기 [2] ㅇㅇ (59.16) 2021.01.11 92 0 ✋질문 둘중 뭐가좋음? [16] hooing 2021.01.11 126 0 근데 념글 복각주기보니 금지어다 2021.01.11 52 0 커넥트파티 각유빈 쉴드역류 언제삭제할거냐고 올렸는데 [13] Recette 2021.01.11 193 -6 꼴리는거 상상함 [3] dwsss 2021.01.11 88 0 이번에 근데 신규 각성 내면 에바아님? [4] ㅇㅇ (121.150) 2021.01.11 113 1 격전 그냥 보스들 재탕했어도 평가 좋았을듯 [1] ㅇㅇ 2021.01.11 63 0 언제나의 카사챈이다... [2] 금지어다 2021.01.11 61 0 각유나 지금 4밴인데 몇밴부턴 쓸만함? [11]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126 0 업뎃 뭐 좆도없네 진짜 ㅋㅋㅋ [7] 이디스애호해 2021.01.11 119 0 전당3 풀오토 전복0 vs 전당4 손컨 4~5스테 전복 [3] legna 2021.01.11 85 0 패치노트 날마다 박상연 욕하는거 안지겹냐? [4] Altace 2021.01.11 115 8 아니 이년 왤케 꼴림? [5] 벨리칸 2021.01.11 845 0 커넥트 파티 (녹방) [1]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58 -1 강소영이 2밴이 되는 날이 오네 ㅁㅊ;; ㅇㅇ (115.93) 2021.01.11 42 0 격전이 육성 중간단계라고 하지 않았음? [2] ㅇㅇ 2021.01.11 91 0 그러고보니까 공식 코믹스였냐 [2] dwsss 2021.01.11 92 0 지금42렙인데 담주월까지45찍기 가능한가 [1] Zabanya 2021.01.11 48 0 원래 유저의견 수렴하긴 했나? [3] 릭아저씨 2021.01.11 103 1 건틀렛 개웃기네ㅋㅋ [1] 류드말랑카우 2021.01.11 79 0 격전이 진짜 아쉬움 보스만 계속 갈아주면 졸라 새롭고 재미있는데 졸린개 2021.01.11 65 0 블루스택 몇비트짜리 써야함 [4] ㅇㅇ 2021.01.11 133 0 밴이 한주에 여러개 줄때도 있음? [7]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68 0 공포,기괴) 두부를 좋아하는 여자아이 [1] 황금올리브 2021.01.11 3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6: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