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원래 유저의견 수렴하긴 했나? 릭아저씨 추천 2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103 작성일 2021-01-11 06:46:34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1504 얘네들 유저들 의견 수렴한건 기밀채용풀 불타니깐 6일만에 바뀐거랑 패키지 창렬하다니깐 다음주에 쿼츠 가치 늘리면서 패키지 구성 바꾼거밖에 생각 안나던데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졸린개 2021-01-11 06:47:20 얘들 운영 개못할때도 유저 의견 수렴은 항상 잘 했음 근데 이상한 방식으로 들어줘서 문제였지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06:47:39 소통은 잘하긴해 펼쳐보기▼ ㅇㅇ (27.35) 2021-01-11 06:48:58 삭제 수정 A를 요구했는데 B도 아니고 J를 패치하는게 소통 잘하는거였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드디어 선볼 복각이왓군 sibalba 2021.01.11 48 0 뜨뜻하니좋네 [2] MushLemon 2021.01.11 60 0 건틀렛 져도 재밌다 [6] 류드말랑카우 2021.01.11 150 -8 각성복각 한주씩 어긋나게 2개 굴리는거 어떰 [1] ㅇㅇ 2021.01.11 37 0 내일 각유빈 바로 뽑기 vs 목요일까지 기다리기 [2] ㅇㅇ (59.16) 2021.01.11 92 0 ✋질문 둘중 뭐가좋음? [16] hooing 2021.01.11 126 0 근데 념글 복각주기보니 금지어다 2021.01.11 52 0 커넥트파티 각유빈 쉴드역류 언제삭제할거냐고 올렸는데 [13] Recette 2021.01.11 194 -6 꼴리는거 상상함 [3] dwsss 2021.01.11 88 0 이번에 근데 신규 각성 내면 에바아님? [4] ㅇㅇ (121.150) 2021.01.11 113 1 격전 그냥 보스들 재탕했어도 평가 좋았을듯 [1] ㅇㅇ 2021.01.11 63 0 언제나의 카사챈이다... [2] 금지어다 2021.01.11 61 0 각유나 지금 4밴인데 몇밴부턴 쓸만함? [11]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126 0 업뎃 뭐 좆도없네 진짜 ㅋㅋㅋ [7] 이디스애호해 2021.01.11 119 0 전당3 풀오토 전복0 vs 전당4 손컨 4~5스테 전복 [3] legna 2021.01.11 85 0 패치노트 날마다 박상연 욕하는거 안지겹냐? [4] Altace 2021.01.11 115 8 아니 이년 왤케 꼴림? [5] 벨리칸 2021.01.11 845 0 커넥트 파티 (녹방) [1]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58 -1 강소영이 2밴이 되는 날이 오네 ㅁㅊ;; ㅇㅇ (115.93) 2021.01.11 42 0 격전이 육성 중간단계라고 하지 않았음? [2] ㅇㅇ 2021.01.11 91 0 그러고보니까 공식 코믹스였냐 [2] dwsss 2021.01.11 92 0 지금42렙인데 담주월까지45찍기 가능한가 [1] Zabanya 2021.01.11 48 0 원래 유저의견 수렴하긴 했나? [3] 릭아저씨 2021.01.11 103 1 건틀렛 개웃기네ㅋㅋ [1] 류드말랑카우 2021.01.11 79 0 격전이 진짜 아쉬움 보스만 계속 갈아주면 졸라 새롭고 재미있는데 졸린개 2021.01.11 65 0 블루스택 몇비트짜리 써야함 [4] ㅇㅇ 2021.01.11 133 0 밴이 한주에 여러개 줄때도 있음? [7]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69 0 공포,기괴) 두부를 좋아하는 여자아이 [1] 황금올리브 2021.01.11 321 0 건틀렛 리퍼쓸때 상대함선 아머면 존나 힘들더라 심장발전소 2021.01.11 82 0 근데 격전은 왜 3연베타? 캬루루룽 2021.01.11 31 0 패치 된 게 없는데 왜 패치노트라고 하는거지? ㅇㅇ 2021.01.11 32 0 6년째 컨탠츠가 베타인게임도 있음 [3] 오새린 2021.01.11 155 0 생각해보니 졸라 웃기네 ㅋㅋㅋ [4] dwsss 2021.01.11 110 0 난 미나♡시윤 지지한다 [1] MushLemon 2021.01.11 80 1 격전 베타면 보스 여러개 실험해보고 해야하는거 아니냐 [3] Sorfe 2021.01.11 160 0 욕먹을까봐 각등이 복각 안한거면 개병신인데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1 81 2 격전 베타인 이유 LunaR 2021.01.11 30 0 애들 간나쓰선 놀리는 용이다 왜 눈돌아감?? 핵너굴맨 2021.01.11 52 0 오늘안에 레이드 5회 뛰어야 하는데 할수 있을까... [5] 나랑 2021.01.11 97 1 각유빈 뽑아야하냐?? [1] ㅇㅇ (121.150) 2021.01.11 51 0 이번주 건틀렛 함선 뭐 씀? ㅇㅇ 2021.01.11 39 0 각유빈은 너프가능성 높아보임 [4] Recette 2021.01.11 163 -2 나를 이렇게만든 침식체들이 밉다 [2] sibalba 2021.01.11 71 0 패노나왔는데 왜 불탐? [2] Zabanya 2021.01.11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6: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