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만 두고보자 금태야


후.. 금태야 1주년이 이게뭐냐
다가오는 400일 이벤트엔 정신차려라

후.. 진짜
미래전 100일차때 뭐없으면 두고보자
생각있으면 우리한테도 뭐 떨어지겟지??

금태야 진짜 카사계속하고싶다
날 왜이렇게힘들게하니? 마지막으로 기대한다
500일은 실망시키지마라
....

카붕이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