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빈 10연만 돌려볼까.. 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2 작성일 2021-01-18 17:52:22 https://arca.live/b/counterside/20041113 살짝 고민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오새린 2021-01-18 17:52:46 꼬접복귀러 2021-01-18 17:52:57 담작두 2021-01-18 17:52:58 가증 펼쳐보기▼ ㅇㅇ 2021-01-18 17:53:25 ㄱ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젖턱에서 왜 카사가 턱이야? [8]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8 237 0 한시간안에 이벤트 재화 2000개 가능한가요?ㅋㅋㅋㅋ [7] 깜장이 2021.01.18 118 0 이터니움 부족해서 서브겜 찾음 [5] 자은 2021.01.18 125 0 건틀렛 기계식 카사 전쟁게임 [7] Koreanbural 2021.01.18 165 3 건틀렛 나공익 서폿덱 애미없네 [7]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1.01.18 223 -7 이제 우짜지 [3] 왈랄랄루 2021.01.18 82 0 아니 배치 유닛 등급에 따라 이터니움 소모량이 달랐다구요?? [4] 999 2021.01.18 99 0 종신계약은 그냥 애캐용 컨텐츠인가 [5] ㅇㅇ (211.219) 2021.01.18 117 0 긴장갑 스킨 좀 더 내주면 좋겠다 [3] 독호메 2021.01.18 555 0 파딱게이야...챈을햇갈리노 [1] MushLemon 2021.01.18 101 0 좋다ㅋㅋ 자지말고 기다려라ㅋㅋ [3] 멜 2021.01.18 90 0 오퍼레이터 제발 좆같이 안냈으면 [1] 수램 2021.01.18 227 0 복귀유저 충격받음 ㅇㅇ (175.114) 2021.01.18 72 0 ✋질문 특별 성장 패키지 효율 어때? 볼빨개요 2021.01.18 119 0 챈 잘못왔었네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8 118 0 근데 스킨 좀 걱정되는건 [3] 두부맛김치 2021.01.18 102 0 신기한게 무료연 이벤트 이번이 3번짼줄 알더라 [3] 베버 2021.01.18 116 0 근데 이거 중첩작전.... [5] 깜장이 2021.01.18 69 0 건틀렛 상남자식 싸움 [16] lllBoomerlll 2021.01.18 234 0 나공익 어린시절 뭔가 이러고놀았을듯 [3] MushLemon 2021.01.18 79 0 심장이 쪼그라든다 [3] ㅇㅇ 2021.01.18 64 0 1030맘터는 가능성 거의없지? 화선 2021.01.18 44 0 각유빈 10연만 돌려볼까.. [4] 멜 2021.01.18 92 0 야심한 밤에 위꼴테러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8 91 0 팩트) 한때 신지아는 [5] 베버 2021.01.18 156 0 건틀렛 오늘 각힐 몇번 써봤는데 쓸게 못되더라 [3] 키쎈 2021.01.18 108 0 이제야 좀 로리할망구답네 [1] 테르미도르 2021.01.18 92 0 160뽑에 알렉스 있었으면 좋겠다ㅠㅠ [3] ㅇㅇ (115.21) 2021.01.18 121 0 대부분 이거에 복귀하는거 아니었음? [6] 오새린 2021.01.18 182 0 러시아.....그곳은 대체뭐하는곳일까 [1] MushLemon 2021.01.18 223 0 아 게임 봊나 빻앗네 [2] 람쥐람 2021.01.18 236 1 금색 연출! ㅇㅇ (14.38) 2021.01.18 68 0 야밤에 쓰는 뻘글 [2] 아기사자 2021.01.18 2878 0 카일 전장 떴냐? [2] 응어아잇 2021.01.18 63 0 게임 재밌긴 하네 [1] ㅇㅇ (182.161) 2021.01.18 51 0 크리스마스때 시작한 뉴비들이 제일 이득아님? [1] 힐데지롱 2021.01.18 119 0 솔직히 이거보고 복귀함 [8] 꼬접복귀러 2021.01.18 121 3 뉴비는 카운터 적성핵을 아껴야 했어 [3] 999 2021.01.18 91 0 10시에 열면 도전할만하냐ㅋㅋ 멜 2021.01.18 55 0 울 카붕이들 질문글 대답 잘해줘 [5] 불지옥카사 2021.01.18 84 0 전투중에 수동으로 화면확대 못함? [6] ㅇㅇ 2021.01.18 97 0 흠...이벤트 중첩작전 써야할려나 [3] 깜장이 2021.01.18 63 0 건틀렛 나유빈 서폿덱은 분명엄마가없음 [2] 나유빈 2021.01.18 134 0 요즘 아무것도 의미가 없음 [2] 화선 2021.01.18 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8 17: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