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이새끼들은 니가와가 기본 탑재임


연속으로 처맞고 좆같아서 배째라 하고 나도 안내고 니가와 했는데 죽어도 안내더라 건공의 품격을 느낌 ㅅㅂ


결국 30초에 내가 먼저 들어갔는데 내가 실비아랑 야누스 던져넣어서 그런가

피차이는 안 나보이던데 내가 판정승으로 이김 ㅋㅋㅋ


바로 건모티콘 난사하고 겜껐다

마지막에 즐겜하고 껐으니까 암튼 내가 이긴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