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ㄴ 오르카면 자러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4
작성일

댓글
[3]
카붕스
MushLemon
영원한라뉴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찍먹중인데 겜 괜찮은거같은데
[6]
122
0
다들 결석짤은 싫어하네
[1]
856
0
요즘 챈하면 시간 너무 휙휙 지나감
46
0
짤 꼴리면 협약하러감
[2]
96
-1
이거 올리고 꼴리면 자러감 하면 끝인데 ㅋㅋ
[2]
127
0
지금 챈에 남아있는 챈럼들 특
[4]
105
0
찍먹 할려고 리세계 알아보는데
[9]
136
0
건틀렛
건 패작러를 만났을때의 행동요령
[1]
165
-1
시작한지 2주일정도 되가는 뉴비인데 질문 있음
[8]
111
0
아,,, 갓겜이네
[4]
147
0
지금 술마시는 놈이있을ㅋ가요 설마 ㅋㅋㅋㅋ
[1]
64
0
롤 두달쉬었는데 뭔가 더 잘해졌을것같아
[2]
58
1
뉴비 1시간 전에 일반 임무 올메달 했다 ㅎㅎ
[1]
42
0
나도 자러가야겠다
[2]
74
-1
나도 맘마먹을래
[1]
165
0
짤녀 꼴리면 자러감
[3]
276
3
님들아 이겜 이벤트 복각한적잇어요?
[4]
120
0
ㅇㅅㅇ
[1]
83
0
자러감
[2]
406
2
리세마라 없이 해도 선별가챠인가 그거 할수있음?
[7]
162
0
.
106
0
ㄴ맞짱깔새끼면 자러감
[5]
122
0
이벤트 1-4 이상 못깨는데
[6]
127
0
ㄴ 오르카면 자러감
[3]
104
0
십 타오바오 판매자 자나봐
[5]
193
0
한 45분까지 뺑이치고 중첩달려야겠다
[5]
80
0
신학기 이벤트도 스토리좋은데
[6]
147
0
ㄴ짤녀 내 와이프면 자러감
[10]
169
0
✋질문
뉴빈데 왜 50까지밖에 안올라 레벨??
[8]
118
0
찍먹해보려는데 MSI플레이어로 해도 괜찮음?
[3]
124
0
장풍쏘는애 여캐아니라는게 사실인가요??????
[4]
127
0
솔져각성예상도
[2]
88
0
✋질문
이게임 뭔데 평점 4.1까지 오름?
[7]
160
0
2주뒤에 오면되지?
48
0
뉴비 이벤트 재화 2200개 열심히 모았는데 뭐사야됨
[7]
97
0
젖턱에서 왜 카사가 턱이야?
[8]
238
0
한시간안에 이벤트 재화 2000개 가능한가요?ㅋㅋㅋㅋ
[7]
118
0
이터니움 부족해서 서브겜 찾음
[5]
126
0
건틀렛
기계식 카사 전쟁게임
[7]
166
3
건틀렛
나공익 서폿덱 애미없네
[7]
224
-7
이제 우짜지
[3]
83
0
아니 배치 유닛 등급에 따라 이터니움 소모량이 달랐다구요??
[4]
99
0
종신계약은 그냥 애캐용 컨텐츠인가
[5]
117
0
긴장갑 스킨 좀 더 내주면 좋겠다
[3]
556
0
파딱게이야...챈을햇갈리노
[1]
1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