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한 45분까지 뺑이치고 중첩달려야겠다 왈랄랄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9 작성일 2021-01-18 18:00:00 https://arca.live/b/counterside/20041293 겜시작 첫날부터 뺑뺑이 오지게도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이제 2021-01-18 18:00:22 MushLemon 2021-01-18 18:00:24 깜장이 2021-01-18 18:00:48 형두? 펼쳐보기▼ 깜장이 2021-01-18 18:01:12 나두 2000개만 모으면 이제 장비는 끝나서 30분 40분까지 반복돌다가 중첩돌예정... 펼쳐보기▼ 독호메 2021-01-18 18:02:0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챈하면 시간 너무 휙휙 지나감 독호메 2021.01.18 46 0 짤 꼴리면 협약하러감 [2] MushLemon 2021.01.18 96 -1 이거 올리고 꼴리면 자러감 하면 끝인데 ㅋㅋ [2] 오새린 2021.01.18 127 0 지금 챈에 남아있는 챈럼들 특 [4]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8 105 0 찍먹 할려고 리세계 알아보는데 [9] ㅇㅇ (122.47) 2021.01.18 136 0 건틀렛 건 패작러를 만났을때의 행동요령 [1] ㅇo 2021.01.18 165 -1 시작한지 2주일정도 되가는 뉴비인데 질문 있음 [8] ㅇㅇ (125.184) 2021.01.18 111 0 아,,, 갓겜이네 [4] 람쥐람 2021.01.18 147 0 지금 술마시는 놈이있을ㅋ가요 설마 ㅋㅋㅋㅋ [1] MushLemon 2021.01.18 64 0 롤 두달쉬었는데 뭔가 더 잘해졌을것같아 [2] 화선 2021.01.18 58 1 뉴비 1시간 전에 일반 임무 올메달 했다 ㅎㅎ [1] ㅇㅇ (211.219) 2021.01.18 42 0 나도 자러가야겠다 [2] 영원한라뉴비 2021.01.18 74 -1 나도 맘마먹을래 [1] ㅇㅇdb 2021.01.18 165 0 짤녀 꼴리면 자러감 [3] ㅇㅇ 2021.01.18 276 3 님들아 이겜 이벤트 복각한적잇어요? [4] ㅇㅇ (115.21) 2021.01.18 119 0 ㅇㅅㅇ [1] 화선 2021.01.18 83 0 자러감 [2] 마망쭈쭈조 2021.01.18 406 2 리세마라 없이 해도 선별가챠인가 그거 할수있음? [7] ㅇㅇ (175.123) 2021.01.18 162 0 . 베버 2021.01.18 106 0 ㄴ맞짱깔새끼면 자러감 [5] MushLemon 2021.01.18 121 0 이벤트 1-4 이상 못깨는데 [6] realtype 2021.01.18 127 0 ㄴ 오르카면 자러감 [3] 베버 2021.01.18 104 0 십 타오바오 판매자 자나봐 [5] 자군야포 2021.01.18 193 0 한 45분까지 뺑이치고 중첩달려야겠다 [5] 왈랄랄루 2021.01.18 79 0 신학기 이벤트도 스토리좋은데 [6] gkdhkdhk 2021.01.18 147 0 ㄴ짤녀 내 와이프면 자러감 [10] MushLemon 2021.01.18 168 0 ✋질문 뉴빈데 왜 50까지밖에 안올라 레벨?? [8] 녕나 2021.01.18 118 0 찍먹해보려는데 MSI플레이어로 해도 괜찮음? [3] ㅇㅇ (175.123) 2021.01.18 124 0 장풍쏘는애 여캐아니라는게 사실인가요?????? [4] 씨씨씨씨스퍼 2021.01.18 127 0 솔져각성예상도 [2] MushLemon 2021.01.18 88 0 ✋질문 이게임 뭔데 평점 4.1까지 오름? [7] ㅇㅇ 2021.01.18 160 0 2주뒤에 오면되지? ㅇㅇ (222.113) 2021.01.18 48 0 뉴비 이벤트 재화 2200개 열심히 모았는데 뭐사야됨 [7] ㅇㅇ (1.250) 2021.01.18 97 0 젖턱에서 왜 카사가 턱이야? [8]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8 238 0 한시간안에 이벤트 재화 2000개 가능한가요?ㅋㅋㅋㅋ [7] 깜장이 2021.01.18 118 0 이터니움 부족해서 서브겜 찾음 [5] 자은 2021.01.18 126 0 건틀렛 기계식 카사 전쟁게임 [7] Koreanbural 2021.01.18 166 3 건틀렛 나공익 서폿덱 애미없네 [7]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1.01.18 224 -7 이제 우짜지 [3] 왈랄랄루 2021.01.18 83 0 아니 배치 유닛 등급에 따라 이터니움 소모량이 달랐다구요?? [4] 999 2021.01.18 99 0 종신계약은 그냥 애캐용 컨텐츠인가 [5] ㅇㅇ (211.219) 2021.01.18 117 0 긴장갑 스킨 좀 더 내주면 좋겠다 [3] 독호메 2021.01.18 555 0 파딱게이야...챈을햇갈리노 [1] MushLemon 2021.01.18 101 0 좋다ㅋㅋ 자지말고 기다려라ㅋㅋ [3] 멜 2021.01.18 91 0 오퍼레이터 제발 좆같이 안냈으면 [1] 수램 2021.01.18 2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8 1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