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리세마라 없이 해도 선별가챠인가 그거 할수있음? ㅇㅇ (175.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2 작성일 2021-01-18 18:02:00 https://arca.live/b/counterside/20041333 샤니마스 운명의만남 같은식이면 그냥 리세없이 필수캐만 뽑아서 하려는데 어떤식인지 모르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카붕스 2021-01-18 18:02:45 선별은 걍 처음하면 다 가능 펼쳐보기▼ ㅇㅇ (175.123) 2021-01-18 18:03:38 삭제 수정 거기서 카일윙 굴려서 시작하면 일단 좆망은 안하는거지? 펼쳐보기▼ 카붕스 2021-01-18 18:05:37 맨땅이면 카일웡보단 샤오린이 수월함 펼쳐보기▼ ㅇㅇ (175.123) 2021-01-18 18:06:31 삭제 수정 그래..? 호불호가 갈리나보네 고민되는걸 펼쳐보기▼ 카붕스 2021-01-18 18:08:56 돌려보다가 샤오린/카일웡에 sr까지 잘뜨면 ㄱㄱ해 실비아 김소빈 린시엔 펼쳐보기▼ ㅇㅇ (175.123) 2021-01-18 18:09:48 삭제 수정 그래 그럼 둘중에 먼저뜨는걸로 해야겠다 ㄳ 펼쳐보기▼ 볼빨개요 2021-01-18 18:03:2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근데 스토리 재밌어? [4] 통키 2021.01.18 94 1 건틀렛 건 ㄹㅇ 개판이노 [1] ㅇㅇ (211.117) 2021.01.18 98 0 챈이 죽엇다 [1] 화선 2021.01.18 64 0 ㄴ짤녀 꼴리면 일어남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8 109 0 찍먹중인데 겜 괜찮은거같은데 [6] ㅇㅇ (175.123) 2021.01.18 122 0 다들 결석짤은 싫어하네 [1] 영원한라뉴비 2021.01.18 856 0 요즘 챈하면 시간 너무 휙휙 지나감 독호메 2021.01.18 46 0 짤 꼴리면 협약하러감 [2] MushLemon 2021.01.18 96 -1 이거 올리고 꼴리면 자러감 하면 끝인데 ㅋㅋ [2] 오새린 2021.01.18 127 0 지금 챈에 남아있는 챈럼들 특 [4]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8 105 0 찍먹 할려고 리세계 알아보는데 [9] ㅇㅇ (122.47) 2021.01.18 137 0 건틀렛 건 패작러를 만났을때의 행동요령 [1] ㅇo 2021.01.18 165 -1 시작한지 2주일정도 되가는 뉴비인데 질문 있음 [8] ㅇㅇ (125.184) 2021.01.18 112 0 아,,, 갓겜이네 [4] 람쥐람 2021.01.18 147 0 지금 술마시는 놈이있을ㅋ가요 설마 ㅋㅋㅋㅋ [1] MushLemon 2021.01.18 64 0 롤 두달쉬었는데 뭔가 더 잘해졌을것같아 [2] 화선 2021.01.18 58 1 뉴비 1시간 전에 일반 임무 올메달 했다 ㅎㅎ [1] ㅇㅇ (211.219) 2021.01.18 42 0 나도 자러가야겠다 [2] 영원한라뉴비 2021.01.18 74 -1 나도 맘마먹을래 [1] ㅇㅇdb 2021.01.18 165 0 짤녀 꼴리면 자러감 [3] ㅇㅇ 2021.01.18 276 3 님들아 이겜 이벤트 복각한적잇어요? [4] ㅇㅇ (115.21) 2021.01.18 120 0 ㅇㅅㅇ [1] 화선 2021.01.18 83 0 자러감 [2] 마망쭈쭈조 2021.01.18 406 2 리세마라 없이 해도 선별가챠인가 그거 할수있음? [7] ㅇㅇ (175.123) 2021.01.18 162 0 . 베버 2021.01.18 106 0 ㄴ맞짱깔새끼면 자러감 [5] MushLemon 2021.01.18 122 0 이벤트 1-4 이상 못깨는데 [6] realtype 2021.01.18 127 0 ㄴ 오르카면 자러감 [3] 베버 2021.01.18 105 0 십 타오바오 판매자 자나봐 [5] 자군야포 2021.01.18 193 0 한 45분까지 뺑이치고 중첩달려야겠다 [5] 왈랄랄루 2021.01.18 80 0 신학기 이벤트도 스토리좋은데 [6] gkdhkdhk 2021.01.18 148 0 ㄴ짤녀 내 와이프면 자러감 [10] MushLemon 2021.01.18 169 0 ✋질문 뉴빈데 왜 50까지밖에 안올라 레벨?? [8] 녕나 2021.01.18 118 0 찍먹해보려는데 MSI플레이어로 해도 괜찮음? [3] ㅇㅇ (175.123) 2021.01.18 124 0 장풍쏘는애 여캐아니라는게 사실인가요?????? [4] 씨씨씨씨스퍼 2021.01.18 127 0 솔져각성예상도 [2] MushLemon 2021.01.18 88 0 ✋질문 이게임 뭔데 평점 4.1까지 오름? [7] ㅇㅇ 2021.01.18 160 0 2주뒤에 오면되지? ㅇㅇ (222.113) 2021.01.18 48 0 뉴비 이벤트 재화 2200개 열심히 모았는데 뭐사야됨 [7] ㅇㅇ (1.250) 2021.01.18 97 0 젖턱에서 왜 카사가 턱이야? [8]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8 238 0 한시간안에 이벤트 재화 2000개 가능한가요?ㅋㅋㅋㅋ [7] 깜장이 2021.01.18 118 0 이터니움 부족해서 서브겜 찾음 [5] 자은 2021.01.18 126 0 건틀렛 기계식 카사 전쟁게임 [7] Koreanbural 2021.01.18 166 3 건틀렛 나공익 서폿덱 애미없네 [7]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1.01.18 224 -7 이제 우짜지 [3] 왈랄랄루 2021.01.18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8 18: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