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하는 유닛의 숫자 등급이랑 상관없이 이터니움이 똑같이 소모되네

복귀유저는 이거하나로도 충격이다

근데 앱플 호환 그지같은건 1년이 지나도 안변했네 pc나 빨리 적용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