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전에 시작해서 오늘 메이즈상점 크레딧빼고 다 털어서 메인스토리 3장까지 밀었는데

패키지 보니까 ep2 ep3, 특별 성장패키지랑 연수 축하패키지? 얘네에 구매 가능기간 달려있는데 일단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