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초반에 성장 답답하단 얘기 잘 안나오는거 보면 들은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4 작성일 2021-01-19 14:18:16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4090 다 리세계를 들고 시작해서 그런건지아님 그 뉴비 미션이 유효한건지다행이긴 한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깜장이 2021-01-19 14:19:12 저는 그냥 깡계정으로하는중인데 잼써요ㅋㅋㅋㅋ 펼쳐보기▼ 무명 2021-01-19 14:19:23 보급작전 개편 된게 좀 큰거 같음... 펼쳐보기▼ ㅇㅇ (121.128) 2021-01-19 14:19:42 삭제 수정 부계 키워보니까 레알 예전에 비하면 고속도로야. 일단 40 70 90이라 끝이 잘 보이지도 않음. 펼쳐보기▼ ㅇㅇ (119.193) 2021-01-19 14:25:37 삭제 수정 많이 개선됨 렙제 40.70,90에 보급작전 개편에 모의에서 카운터핵이 더 많이 나오게 바뀐것도 쏠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겜 다이브는 ㄹㅇ 개노잼인듯 [2] ㅇㅇ (175.113) 2021.01.19 131 0 뉴비 살려줘 이벤트 맵 못깨겟어 [24] 녕나 2021.01.19 182 0 복귀유저도 추천인 할 수 있어?? [1] ㅇㅇ (124.57) 2021.01.19 76 0 첸 헷깔리네 사라진다 2021.01.19 61 0 일주일전만해도 40명떨어지면 조울증챈이였는데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9 230 0 ✋질문 리세계 위에랑 아래중에 머가 더 나을까?? [2] 응애 2021.01.19 79 0 ✋질문 복귀 채용권 존버타냐 [2] ㅇㅇ (121.163) 2021.01.19 139 0 건틀렛 지금 매칭돌리면 건모 존나 날리는 정신병자 한명있네 [7] 오소마츠상 2021.01.19 125 0 ㄷㄷㄷ 뉴비 비상비상!!! [8] ㅇㅇ (223.222) 2021.01.19 192 1 보통 한캐릭 풀융합 하는거 얼마나 걸려? [1] ㅇㅇ (211.229) 2021.01.19 56 0 늒네 에피3 깨는중인데 소빈이 왤케 커엽노... [2] 가슴사이소세지 2021.01.19 60 0 추천인 미션 끝남 [2] ㅇㅇ 2021.01.19 75 0 건틀렛 각수연 융합중인데 노유빈 융합할걸 그랬나 [1] ㅇㅇ 2021.01.19 74 0 이번주 -건-은 나유빈이가 너무쎄서 안되겠네 [4] ㅇㅇ 2021.01.19 78 0 난 건틀렛 같은거 싫으니까 PVE에 올인해야지~ [4] J백수 2021.01.19 92 0 건틀렛 각유빈 회피 200오르나 아니나 차이있음? [1] ㅇㅇ 2021.01.19 85 0 이제 공피감 ㄹㅇ 쓰레기 옵 된 것 같다 ㅇㅇ 2021.01.19 89 0 인겜 평가 재밌네 [2] 6번째 2021.01.19 142 0 창작 야등이 그렸음 [14] 고냥이밥 2021.01.19 1275 45 아 싯팔 그래서 이유리 처녀냐고 [6] ㅇㅇ 2021.01.19 170 0 건틀렛 그리고 이진 업은 븅신 맞는거같음ㅋㅋ [2] 제이크 2021.01.19 118 0 어어 점마들 어디가노 [4] Zxidsjis 2021.01.19 86 0 건틀렛 2일동안 건포빼면서 단 한번도 못본장면... 공지통해서 본다... [1] Recette 2021.01.19 87 0 근데 초반에 성장 답답하단 얘기 잘 안나오는거 보면 [4] 들은말 2021.01.19 105 0 진짜 여름스킨 목숨걸고 만들었네 [4] 이수연스트라이크 2021.01.19 195 0 카운터사이드는.. 서비스 종료다.. [3] ㅇㅇ 2021.01.19 162 -1 1주년은 근데 채용권 박기 그렇지 않나 [6] 죽지않고 2021.01.19 109 0 정보 강민우가 쓰는 무기들에대해 알아보자 [22] 2K22m 2021.01.19 2275 38 리브 앨런이 호스로 이유미 귀갑묶기하는 짤 [4] ㅇㅇ 2021.01.19 4556 9 카사가 그래도 유입들이 할만하다고 해서 다행이다. [4] byute 2021.01.19 124 0 건틀렛 각유빈 고르디 아니면 안쓰는게 낫노? [1] ㅇㅇ 2021.01.19 101 0 추천인 받기 참 힘들다 [3] 서리펭귄 2021.01.19 116 1 복귀인데 지금 뭐 뽑아야함? 채용권 그냥 모아둬? [4] ㅇㅇ (121.163) 2021.01.19 79 0 이유리 성능 어떰? [6] 람네 2021.01.19 188 0 동접2명겜이냐고 [1] 왜냐니그야재미있으니까 2021.01.19 115 0 야 건에 각유빈밖에 없어 어떡하냐 [1] 빈츠 2021.01.19 62 0 닥등이 vs 미나링 [3] 야스칼리버 2021.01.19 125 0 구인/구직 2주된 복귀유저 컨소랑 협력사 구함니다 [2] bobong 2021.01.19 89 0 자계 깨기 귀찮아서 1도 안건드리는데 이거 정상? [3] 미아사 2021.01.19 82 0 회피 맨날 똥스탯이라고 까였는데 [6] ㅇㅇ 2021.01.19 179 0 뉴비 2소대 평가좀해주실수있으신가요..? [6] 깜장이 2021.01.19 83 0 내가 쓰는 이유리는 물몸인데? 딜 별로인데? 싶었는데... ㅇㅇ (39.121) 2021.01.19 89 0 성냥팔이가 마냥 좆밥이라기엔 [8] ㅇㅇ (210.117) 2021.01.19 165 -1 건틀렛 590 / 600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9 110 0 정보 1만 있었는데 다이브 다시 하니까 훅 달았네 [2] 죽지않고 2021.01.19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4: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