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리세계 검사좀여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4 작성일 2021-01-20 17:05:15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3668 재화좀 없어보이는데 맘에드는 애들 넣어봣어 검사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sibalba 2021-01-20 17:06:03 저렴하면 사는데 비싸면 개별로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7:06:36 저기서 이수연 존메 제인 가은 흑힐은 없는거라봐도 무방 펼쳐보기▼ ㅇㅇ 2021-01-20 17:07:18 이수연 요즘 안좋냐...? 처음 나왔을때는 탑티어 스트라이커 였던거 같은데... 한정이라서 다시 뽑지도 못해서 개꼽고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7:07:29 이제 한정아니야 펼쳐보기▼ ㅇㅇ 2021-01-20 17:07:56 허걱쓰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7:08:10 보니까 이수연 각수연 맘에들어서 고르고하는거같은데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7:07:56 근데 맘에들면 키우는거지뭐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20 17:06:54 흠 그래도 알마망 사나에 있네 뭐키울진 여기 꼭 물어보고 조합도 검사맡아 ssr만 키우다 재화부족해져 펼쳐보기▼ oo 2021-01-20 17:10:01 릴리도 결장적폐야 뒷라인 슬립 엄청 짜증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구인가 응애나애기카붕 2021.01.20 71 -1 대충 구관리국 야누스 스킨 내면 될듯 호감고닉no1 2021.01.20 44 0 새벽 건틀렛은 '진짜'들의 시간대라 손대면 안됨 [1] ㅇㅇ 2021.01.20 75 0 김하나vs미역둘ㅋㅋㅋㅋㅋㅋ [3] ㅇㅇ (220.119) 2021.01.20 61 -1 루미가 건공픽이여도 가은이보단 나음 [4] ㅇㅇ 2021.01.20 83 0 방금 신규 미션깨서 선택권 받았는데 [6] qpqp 2021.01.20 116 0 카사 하면서 제일 후회하는 점 [6] 셰이브 2021.01.20 141 -1 뉴빈데 얘 키워도 돼? [9] ㅇㅇ (211.229) 2021.01.20 199 0 접속은 매일 하는데 렙 안 오르는 애는 뭐지 [5] 호감고닉no1 2021.01.20 94 0 카린이 너무 힘들어서 나감 [20] ㅇㅇ (180.68) 2021.01.20 205 0 지아링 레이싱 산놈들 1주년도 살거임?? [4] ㄱㄴㅇㄹㅁ 2021.01.20 126 2 어쩔수없이 지부를 개선하는 슬픔 [2] ㅇㅇ 2021.01.20 76 0 이 게임 1일차인데 나 같은애 꼬접 할 확률좀 재주셈 [17] ㅇㅇ (124.50) 2021.01.20 143 -3 11월말 념글 훑어보는데 온도차 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4] ㅇㅇ 2021.01.20 111 2 45렙은 폐사구간이 아니지 [1] 수램 2021.01.20 85 3 알렉스한테 몸을 맏기고 하룻밤 보내기vs [1] 마망쭈쭈조 2021.01.20 86 0 카사 오픈 때 개역겨웠음 [1] 블러드본 2021.01.20 112 1 난 솔직히 40~45층 폐사 기간이 왜 폐사 기간인지 모르겠더라 [6]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167 0 메카는 색깔놀이 스킨정도 내줘도될거같은데 [7] 110등 2021.01.20 97 -1 어쩔수없는 이유로 배신하는 슬픔 [7] 오새린 2021.01.20 124 0 야생 추천인 존나 잘 모이네 ㅇㅇ 2021.01.20 78 0 겜 오픈한 완전 초창기엔 그래도 좀 나았나보네 [11] ㅇㅇ (49.166) 2021.01.20 125 0 카사 과금유도 좃망겜임;; [5] 구몬학습 2021.01.20 160 2 뉴비 리세계 검사좀여 [9] ㅇㅇ 2021.01.20 124 0 스튜디오비사이드의 '힐데' [2] ㅇㅇ 2021.01.20 113 0 뉴비 첫 SSR 함선 만들려니까 [2] ㅇㅇ 2021.01.20 93 0 1주년때 뉴비들 계정렙 40~45 폐사구간은 어떡하지 [3] ㅇㅇ 2021.01.20 127 0 겜 안하는 분탕 검거하는 법 [6] 셰이브 2021.01.20 150 4 욕심 안부리고 스탑해야겠지? [4] MochaLatte 2021.01.20 104 0 ✋질문 공중피해가 정확하게 머임? [8] ㅇㅇ (116.36) 2021.01.20 199 1 솔직히 다들 분탕 한번은 쳐본적 있잖아? [3] 구관조리병 2021.01.20 85 0 카사망겜인이유 [2] sibalba 2021.01.20 102 0 완장없지? [2] 수램 2021.01.20 96 0 왜 8포가 남지 [3] 히로아인 2021.01.20 74 0 세상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분 [4] 호감고닉no1 2021.01.20 91 0 세상을 구하기위해서라면 천번만번이라도 배신하는거임 [2] Recette 2021.01.20 79 0 혹시 워터마크안나오는 인코더 아는사람 있음? [2] zX속도사랑Xz 2021.01.20 114 0 궁금한거 있음 [4] 메사이어 2021.01.20 81 0 뉴비들한테 잘 해주는이유? [2] 솔화 2021.01.20 112 0 이거 사실 의외로 굴러가는덱 아닐까 110등 2021.01.20 91 0 카사 오픈 초기엔 겜 분위기 어땠음? [10] ㅇㅇ (49.166) 2021.01.20 146 0 방금 양산형 게시글에 다들 열심히말하던데 [1] hver 2021.01.20 113 0 카사 접음 [5] 물리법칙 2021.01.20 110 -5 뉴비한테 잘해주는 이유 별거있나 [3] 베버 2021.01.20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7: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