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 연동을 아이폰으로 해서 앱플도 못 쓰고

폰으로만 해야하는데 

노가다는 존나 해야하는데 한판만 해도 발열이 진짜 심했음.

결국 게임을 할 상황이 못 되서 접었지.

근데 덕분에 남들이 그리 욕하는 운영을 하나도 안 겪어서

악감정이 하나도 없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