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쩔수없이 지부를 개선하는 슬픔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6 작성일 2021-01-20 17:07:23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3747 어쩌면 가장 슬펐던건 박상연이 아닐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수램 2021-01-20 17:07:49 씨발련아 펼쳐보기▼ 오새린 2021-01-20 17:08:1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하다가 ㅈ갓아서 삭제했는데 [9] 부엉이바위 2021.01.20 140 0 그래도 카사는 드랍에 천장있고, 가챠에 천장있어서 좋음 [6]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105 0 건틀렛 애미디진캐 [2] 바이올렛 2021.01.20 160 -1 이쯤되서 다시한번 건틀렛 하면 안되는 시간 복습 [14] 셰이브 2021.01.20 161 5 카사 역사 중 크로스로드가 제일 심각했지 [2] 나를위해살겠다 2021.01.20 165 0 160뽑 라인업에 뭐 들어갔음 좋겠냐 [18] ㅇㅇ 2021.01.20 145 0 이벤트목록 웃기네 ㄹㅇ [4] 베버 2021.01.20 140 0 내기억으로 오픈후 일주일부터인가 스비갤에서 카사 욕한걸로 알고있음 [6] 상점누나가좋아 2021.01.20 131 -1 건틀렛 건틀렛 각성캐없으면 못하지? [6]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26 0 1주년하고 11부터 설날인데 [4] purple 2021.01.20 70 0 하도 처맞다보니 안때리니까 위화감든다 ㅇㅇ [1] 물리법칙 2021.01.20 66 0 건틀렛 루미는 내는 타이밍이 라인전 할때 상대방 어그로 우리 라인에 끌리면 던지는 거임? [1]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54 0 누구인가 응애나애기카붕 2021.01.20 71 -1 대충 구관리국 야누스 스킨 내면 될듯 호감고닉no1 2021.01.20 44 0 새벽 건틀렛은 '진짜'들의 시간대라 손대면 안됨 [1] ㅇㅇ 2021.01.20 75 0 김하나vs미역둘ㅋㅋㅋㅋㅋㅋ [3] ㅇㅇ (220.119) 2021.01.20 61 -1 루미가 건공픽이여도 가은이보단 나음 [4] ㅇㅇ 2021.01.20 84 0 방금 신규 미션깨서 선택권 받았는데 [6] qpqp 2021.01.20 116 0 카사 하면서 제일 후회하는 점 [6] 셰이브 2021.01.20 141 -1 뉴빈데 얘 키워도 돼? [9] ㅇㅇ (211.229) 2021.01.20 199 0 접속은 매일 하는데 렙 안 오르는 애는 뭐지 [5] 호감고닉no1 2021.01.20 94 0 카린이 너무 힘들어서 나감 [20] ㅇㅇ (180.68) 2021.01.20 205 0 지아링 레이싱 산놈들 1주년도 살거임?? [4] ㄱㄴㅇㄹㅁ 2021.01.20 126 2 어쩔수없이 지부를 개선하는 슬픔 [2] ㅇㅇ 2021.01.20 76 0 이 게임 1일차인데 나 같은애 꼬접 할 확률좀 재주셈 [17] ㅇㅇ (124.50) 2021.01.20 143 -3 11월말 념글 훑어보는데 온도차 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4] ㅇㅇ 2021.01.20 111 2 45렙은 폐사구간이 아니지 [1] 수램 2021.01.20 86 3 알렉스한테 몸을 맏기고 하룻밤 보내기vs [1] 마망쭈쭈조 2021.01.20 87 0 카사 오픈 때 개역겨웠음 [1] 블러드본 2021.01.20 113 1 난 솔직히 40~45층 폐사 기간이 왜 폐사 기간인지 모르겠더라 [6]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168 0 메카는 색깔놀이 스킨정도 내줘도될거같은데 [7] 110등 2021.01.20 97 -1 어쩔수없는 이유로 배신하는 슬픔 [7] 오새린 2021.01.20 125 0 야생 추천인 존나 잘 모이네 ㅇㅇ 2021.01.20 78 0 겜 오픈한 완전 초창기엔 그래도 좀 나았나보네 [11] ㅇㅇ (49.166) 2021.01.20 125 0 카사 과금유도 좃망겜임;; [5] 구몬학습 2021.01.20 160 2 뉴비 리세계 검사좀여 [9] ㅇㅇ 2021.01.20 125 0 스튜디오비사이드의 '힐데' [2] ㅇㅇ 2021.01.20 113 0 뉴비 첫 SSR 함선 만들려니까 [2] ㅇㅇ 2021.01.20 94 0 1주년때 뉴비들 계정렙 40~45 폐사구간은 어떡하지 [3] ㅇㅇ 2021.01.20 128 0 겜 안하는 분탕 검거하는 법 [6] 셰이브 2021.01.20 151 4 욕심 안부리고 스탑해야겠지? [4] MochaLatte 2021.01.20 105 0 ✋질문 공중피해가 정확하게 머임? [8] ㅇㅇ (116.36) 2021.01.20 200 1 솔직히 다들 분탕 한번은 쳐본적 있잖아? [3] 구관조리병 2021.01.20 85 0 카사망겜인이유 [2] sibalba 2021.01.20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7: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