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솔직히 40~45층 폐사 기간이 왜 폐사 기간인지 모르겠더라 허러터진전역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7 작성일 2021-01-20 17:05:55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3696 본인특)깡코레 레벨링, 소전 레벨링, 벽람 레벨링 즐기면서 했음그래서 그런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켄타레반스톨 2021-01-20 17:06:18 그걸 즐길정도면 뭘 해도 괜찮을거같은데 펼쳐보기▼ 물리법칙 2021-01-20 17:06:22 311 좆뺑이로넘겨서 ㅋㅋ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1-01-20 17:06:37 나도 3 1 1 왜싫어하는지 모르겠음 펼쳐보기▼ ㅇㅇ 2021-01-20 17:07:02 저기요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1-01-20 17:06:49 그냥 모르고 지나가는 애들도 많고 그전에 많이 접어서 그런듯? 펼쳐보기▼ ㅇㅇ (220.81) 2021-01-20 17:09:20 삭제 수정 311싫은게 아니라 311밖에 할게 없는게 싫은거지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목록 웃기네 ㄹㅇ [4] 베버 2021.01.20 140 0 내기억으로 오픈후 일주일부터인가 스비갤에서 카사 욕한걸로 알고있음 [6] 상점누나가좋아 2021.01.20 131 -1 건틀렛 건틀렛 각성캐없으면 못하지? [6]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26 0 1주년하고 11부터 설날인데 [4] purple 2021.01.20 69 0 하도 처맞다보니 안때리니까 위화감든다 ㅇㅇ [1] 물리법칙 2021.01.20 66 0 건틀렛 루미는 내는 타이밍이 라인전 할때 상대방 어그로 우리 라인에 끌리면 던지는 거임? [1]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54 0 누구인가 응애나애기카붕 2021.01.20 71 -1 대충 구관리국 야누스 스킨 내면 될듯 호감고닉no1 2021.01.20 44 0 새벽 건틀렛은 '진짜'들의 시간대라 손대면 안됨 [1] ㅇㅇ 2021.01.20 75 0 김하나vs미역둘ㅋㅋㅋㅋㅋㅋ [3] ㅇㅇ (220.119) 2021.01.20 61 -1 루미가 건공픽이여도 가은이보단 나음 [4] ㅇㅇ 2021.01.20 83 0 방금 신규 미션깨서 선택권 받았는데 [6] qpqp 2021.01.20 116 0 카사 하면서 제일 후회하는 점 [6] 셰이브 2021.01.20 141 -1 뉴빈데 얘 키워도 돼? [9] ㅇㅇ (211.229) 2021.01.20 199 0 접속은 매일 하는데 렙 안 오르는 애는 뭐지 [5] 호감고닉no1 2021.01.20 94 0 카린이 너무 힘들어서 나감 [20] ㅇㅇ (180.68) 2021.01.20 205 0 지아링 레이싱 산놈들 1주년도 살거임?? [4] ㄱㄴㅇㄹㅁ 2021.01.20 126 2 어쩔수없이 지부를 개선하는 슬픔 [2] ㅇㅇ 2021.01.20 76 0 이 게임 1일차인데 나 같은애 꼬접 할 확률좀 재주셈 [17] ㅇㅇ (124.50) 2021.01.20 143 -3 11월말 념글 훑어보는데 온도차 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4] ㅇㅇ 2021.01.20 111 2 45렙은 폐사구간이 아니지 [1] 수램 2021.01.20 86 3 알렉스한테 몸을 맏기고 하룻밤 보내기vs [1] 마망쭈쭈조 2021.01.20 87 0 카사 오픈 때 개역겨웠음 [1] 블러드본 2021.01.20 113 1 난 솔직히 40~45층 폐사 기간이 왜 폐사 기간인지 모르겠더라 [6]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167 0 메카는 색깔놀이 스킨정도 내줘도될거같은데 [7] 110등 2021.01.20 97 -1 어쩔수없는 이유로 배신하는 슬픔 [7] 오새린 2021.01.20 125 0 야생 추천인 존나 잘 모이네 ㅇㅇ 2021.01.20 78 0 겜 오픈한 완전 초창기엔 그래도 좀 나았나보네 [11] ㅇㅇ (49.166) 2021.01.20 125 0 카사 과금유도 좃망겜임;; [5] 구몬학습 2021.01.20 160 2 뉴비 리세계 검사좀여 [9] ㅇㅇ 2021.01.20 125 0 스튜디오비사이드의 '힐데' [2] ㅇㅇ 2021.01.20 113 0 뉴비 첫 SSR 함선 만들려니까 [2] ㅇㅇ 2021.01.20 94 0 1주년때 뉴비들 계정렙 40~45 폐사구간은 어떡하지 [3] ㅇㅇ 2021.01.20 128 0 겜 안하는 분탕 검거하는 법 [6] 셰이브 2021.01.20 151 4 욕심 안부리고 스탑해야겠지? [4] MochaLatte 2021.01.20 105 0 ✋질문 공중피해가 정확하게 머임? [8] ㅇㅇ (116.36) 2021.01.20 200 1 솔직히 다들 분탕 한번은 쳐본적 있잖아? [3] 구관조리병 2021.01.20 85 0 카사망겜인이유 [2] sibalba 2021.01.20 103 0 완장없지? [2] 수램 2021.01.20 97 0 왜 8포가 남지 [3] 히로아인 2021.01.20 75 0 세상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분 [4] 호감고닉no1 2021.01.20 92 0 세상을 구하기위해서라면 천번만번이라도 배신하는거임 [2] Recette 2021.01.20 80 0 혹시 워터마크안나오는 인코더 아는사람 있음? [2] zX속도사랑Xz 2021.01.20 114 0 궁금한거 있음 [4] 메사이어 2021.01.20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20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