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리년 생각해보니 즉사가있었구나 노드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2 작성일 2021-01-25 01:46:31 https://arca.live/b/counterside/20332923 궁극기가 다단히트에 피 30퍼이하 즉사라 데미지가 존나쌔게 보이는감이 있음 ㅋㅋ근데 실제로 1타맞고 반피날라가는거 보니까 개씨발련맞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드디어 폐사구간 지났다 [8] ㅇㅇ (110.13) 2021.01.25 137 6 콜라보 진짜 어디랑 할것같냐 [6] ㅇㅇ (116.40) 2021.01.25 135 0 하나둘씩 안오기시작한다 [17] 사트스키 2021.01.25 172 0 한번 업되면 3주~4주는 업리스트 빼줬으면 좋겠음 [3] 마망쭈쭈조 2021.01.25 125 0 라이노 씨발 왤케쎄노 ;; ㅇㅇ (115.93) 2021.01.25 70 0 전당 2-4 클로디아 대신 양하림 넣을까 [1] Zabanya 2021.01.25 75 0 솔직히 내일 스나솔져 뽑기 싫다 [2] ㅇㅇ (116.36) 2021.01.25 147 0 구인/구직 뉴비 컨소시엄 구해요 [2] 리무르 2021.01.25 122 0 유미나 4코에서 3코로 내려좀 시발 꿀때지 2021.01.25 109 0 초월스킨들은 전부 2080주화임?? [2] 랜서 2021.01.25 134 0 응디탁은 업좀 그만하고 [1] 심장발전소 2021.01.25 87 0 이겜 쿼츠 얻는거 생각보다 너무 부족함 [4] ㅇㅇ (58.228) 2021.01.25 91 0 건틀렛 ㅅㅂ 뉴비새끼들한테 개빨리네 [3] 푸별 2021.01.25 156 -1 완장 개빠르노 [4] 엘빅이 2021.01.25 138 0 여기에 혹시 뭐뭐팔았음? [3] ㅇㅇ (121.131) 2021.01.25 84 0 지훈게이 솔저덱 아니어도 좋을텐데 마망쭈쭈조 2021.01.25 62 0 제이드? 얘 키워도됨? [7] 신삥 2021.01.25 147 0 근데 기본 배경 브금 감성이 있긴해ㅋㅋ [2] ㅇㅇ (210.126) 2021.01.25 73 0 천장을 직접 쳐보니까 좆같다는 생각은 안들더라 [6] 랜서 2021.01.25 99 0 개선 난 솔직히 친선전도 친선전인데 랑향 2021.01.25 60 0 지후닝 스킬봉인이 [2] 엘빅이 2021.01.25 106 0 건틀렛 업스타크 성능 실화냐? 소닉 2021.01.25 97 0 건틀렛 링컨 특수기 범위라도 상향하면 쓸텐데 [1] 심장발전소 2021.01.25 63 0 유리년 생각해보니 즉사가있었구나 노드왕 2021.01.25 73 0 모든 맵그냥 오토로하는데 전당만 직접 계속 모니터링함 [1] Zabanya 2021.01.25 55 0 마이룸에서 바라는점 토깡이 2021.01.25 40 0 소대 편성 확장되서 [13] ㅇㅇ (180.71) 2021.01.25 169 0 지훈게이 깡공속템쓸까? [6] ㅇㅇ (59.15) 2021.01.25 101 0 카사 브금 원탑 [1] 엘빅이 2021.01.25 110 0 공지에 스킨모음있는거 인게임은 볼수있는방법없음? [2] ㅇㅇ (61.36) 2021.01.25 94 0 확정채용 질문 [5] 꿈꾸는나무 2021.01.25 223 0 하면 할수록 마이룸이 진짜 시급한거같음 마망쭈쭈조 2021.01.25 73 0 ㅋㅋ 헬유리 란 말 오랜만에 듣네 [4] 꿀때지 2021.01.25 137 0 건틀렛 요번주 메타 릴리,라이노,최지훈이다 [2] ㅇㅇ (110.13) 2021.01.25 124 0 5챕 분량 존나 많더라...근데 [3] 젖보지 2021.01.25 117 0 늒네 찍먹 중인데 브금 뭔가 심금 울리네 [3] LAO 2021.01.25 78 0 우편 개봉시기를 놓쳤다 [2] 다사보 2021.01.25 79 0 하루 쉬면서 모은 이터니움이 2시간이면 증발하네 랜서 2021.01.25 45 0 그러고보니 헬유리년 특수기랑 궁극기랑 인식 사거리가 다름 [5] 노드왕 2021.01.25 82 0 공략 [초보계정 육성 성장형]카운터사이드 2021년 1월 기준 계정 육성 방향 및 방법 -2편- [29] 어반판타지 2021.01.25 9228 17 릴리로 재우고 라이노로 두들겨패는거 씹사긴데? [5] 물리법칙 2021.01.25 130 0 님들 2소대 키울때 1소대랑 중복유닛 키움? [9] 퐞좆망겜 2021.01.25 139 0 건틀렛 오늘 헬유리한테 어이없게 털린게 [5] DButton 2021.01.25 160 0 이터 벌써 다썻어... [6] 파카아 2021.01.25 69 0 이벤트 어려움 3 뭐들고감?? [1] ㅇㅇ 2021.01.25 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25 0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