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챈에 라이노도 혹시 나중에라도 쓸일있냐고 갈지말아야되냐고 물어봤을때
카붕이들이 라이노 쓰이는날이 겜 망하는날이라고 걍 갈으라고 그랬었는데 아잇 씻팔 ㅋㅋㅋㅋㅋ
업 시스템으로 돌아올줄 누가알았냐고 아 ㅋㅋㅋㅋㅋ
예전에 챈에 라이노도 혹시 나중에라도 쓸일있냐고 갈지말아야되냐고 물어봤을때
카붕이들이 라이노 쓰이는날이 겜 망하는날이라고 걍 갈으라고 그랬었는데 아잇 씻팔 ㅋㅋㅋㅋㅋ
업 시스템으로 돌아올줄 누가알았냐고 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