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옛날에는 건틀렛에서 지면 ARRW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1 작성일 2021-01-25 01:53:22 https://arca.live/b/counterside/20333131 30포를 줬던때가 있었는데이기면 60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뭐함 2021-01-25 01:53:54 초기때는 10포 이기면 50포 펼쳐보기▼ ARRW 2021-01-25 01:54:35 아 ㅋㅋ 그때 건틀릿 상점도 개병신 이었는데 펼쳐보기▼ 뭐함 2021-01-25 01:55:27 개병신시절때 걍 건틀렛 안돌려도 상점 쓰레기라서 억지로 안돌려도 됏어지 레알 개꿀이엿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용 마려운데 루미 나오는 채용 돌려도 됨? [2] 가지치기 2021.01.25 78 0 건틀렛 뉴디트 건 재밌네ㅋㅋ JeremyJr 2021.01.25 61 0 건틀렛 으아악씨발 [7] 치아가 2021.01.25 102 0 각서윤 나오면 강간 존나 한다 ㄹㅇ [4] 규 2021.01.25 121 0 맨땅계 샤오린보다 에델 먼저 키워도 됨? [6] ㅇㅇ (211.114) 2021.01.25 98 0 카사콘들 볼때마다 고닉마려움 [8] ㅇㅇ (59.14) 2021.01.25 101 0 이유리 천장 30남았네 [4] 이성구 2021.01.25 77 -4 근데 보호막은 로직 바꿀필요가 있음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25 55 0 R급 함선 증에서는 스텔라만 건조하면 됨??? [3] ㅇㅇ (115.23) 2021.01.25 96 0 누르망디ㅋㅋ [2] CCCAAA 2021.01.25 93 0 시발 이번주 조졌네 [5] 랜서 2021.01.25 84 0 침식체님들 명절이나 특별한 날 패키지에 머 넣어서줬음? [5] Zabanya 2021.01.25 67 0 메카닉 SSR 디펜더 출시vs갤런처 1만 74 2021.01.25 41 0 주문하신 콜라보 언급.jpg [3] 꿀때지 2021.01.25 135 -1 할배들 외전 드랍 질문 점 [11] 탕건 2021.01.25 83 0 1주년 패키지살 주화도 남겨놔야지 활처럼휘었다 2021.01.25 38 0 엔터다음에 코핀6 바로 달렸는데 [3] ㅇㅇ (202.8) 2021.01.25 115 0 제일 기분 나쁜 계정 프사 [4] 마망쭈쭈조 2021.01.25 146 1 쿼츠 1+1 1개만살까 아니면 스킨을위해 주화존버를할까 [2] Zabanya 2021.01.25 59 0 아 씨발 빠밤이 왜나오는데 [1] 물리법칙 2021.01.25 73 0 이겜 망겜임 시발 ㅇㅇ (112.214) 2021.01.25 46 0 이번주 건 1시간 해보고 느낀 점 [4] 윾미나 2021.01.25 75 0 난 응디닼 잘못흐겟음 [2] 요포포이 2021.01.25 59 0 옛날에는 건틀렛에서 지면 [3] ARRW 2021.01.25 61 0 콜라보 제발 안했으면 좋겠음 [2] 마망쭈쭈조 2021.01.25 85 -1 내일천장은 안치갰지 [2] 달고나좋아 2021.01.25 49 0 ✋질문 근데 왜 회복보다 보호막이 좋다는거야?? [8] 랜서 2021.01.25 121 0 1주년이라길래 찍먹해보려고 하는데 [5] ㅇㅇ 2021.01.25 89 0 다이브징징 늒네 마의 구간 돌파시작 난이미죽음 2021.01.25 54 0 아라크네 업보고싶다 ㅇㅇ (59.15) 2021.01.25 43 0 힐데 대표가 제일무서워 [3] 벨리칸 2021.01.25 91 0 카사챈도 조만간 유동 완전 막는날이 오지않을까 넨도 2021.01.25 71 0 엔터 다음 함선 ㅊㅊ좀 [5] 헤테로 2021.01.25 54 0 뉴비 드디어 폐사구간 지났다 [8] ㅇㅇ (110.13) 2021.01.25 138 6 콜라보 진짜 어디랑 할것같냐 [6] ㅇㅇ (116.40) 2021.01.25 136 0 하나둘씩 안오기시작한다 [17] 사트스키 2021.01.25 172 0 한번 업되면 3주~4주는 업리스트 빼줬으면 좋겠음 [3] 마망쭈쭈조 2021.01.25 126 0 라이노 씨발 왤케쎄노 ;; ㅇㅇ (115.93) 2021.01.25 71 0 전당 2-4 클로디아 대신 양하림 넣을까 [1] Zabanya 2021.01.25 75 0 솔직히 내일 스나솔져 뽑기 싫다 [2] ㅇㅇ (116.36) 2021.01.25 148 0 구인/구직 뉴비 컨소시엄 구해요 [2] 리무르 2021.01.25 123 0 유미나 4코에서 3코로 내려좀 시발 꿀때지 2021.01.25 110 0 초월스킨들은 전부 2080주화임?? [2] 랜서 2021.01.25 135 0 응디탁은 업좀 그만하고 [1] 심장발전소 2021.01.25 88 0 이겜 쿼츠 얻는거 생각보다 너무 부족함 [4] ㅇㅇ (58.228) 2021.01.25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25 0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