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 없어서 진행을 더 못하는게 슬프다
각유빈 1소대에 넣어놓고 나올때까지 버티면 전력이 부족한 소대여도 어떻게든 버텨서 밀더라
각유나가 있었다면 더 쉬웠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