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초월스킨들은 전부 2080주화임?? 랜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4 작성일 2021-01-25 01:49:13 https://arca.live/b/counterside/20332998 캐릭터 등급 상관없이 초월이면 가격 다똑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110.13) 2021-01-25 01:50:08 삭제 수정 ㅇㅇ 펼쳐보기▼ 랜서 2021-01-25 01:50: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씨발 빠밤이 왜나오는데 [1] 물리법칙 2021.01.25 73 0 이겜 망겜임 시발 ㅇㅇ (112.214) 2021.01.25 46 0 이번주 건 1시간 해보고 느낀 점 [4] 윾미나 2021.01.25 75 0 난 응디닼 잘못흐겟음 [2] 요포포이 2021.01.25 58 0 옛날에는 건틀렛에서 지면 [3] ARRW 2021.01.25 61 0 콜라보 제발 안했으면 좋겠음 [2] 마망쭈쭈조 2021.01.25 85 -1 내일천장은 안치갰지 [2] 달고나좋아 2021.01.25 49 0 ✋질문 근데 왜 회복보다 보호막이 좋다는거야?? [8] 랜서 2021.01.25 121 0 1주년이라길래 찍먹해보려고 하는데 [5] ㅇㅇ 2021.01.25 89 0 다이브징징 늒네 마의 구간 돌파시작 난이미죽음 2021.01.25 54 0 아라크네 업보고싶다 ㅇㅇ (59.15) 2021.01.25 43 0 힐데 대표가 제일무서워 [3] 벨리칸 2021.01.25 91 0 카사챈도 조만간 유동 완전 막는날이 오지않을까 넨도 2021.01.25 70 0 엔터 다음 함선 ㅊㅊ좀 [5] 헤테로 2021.01.25 54 0 뉴비 드디어 폐사구간 지났다 [8] ㅇㅇ (110.13) 2021.01.25 137 6 콜라보 진짜 어디랑 할것같냐 [6] ㅇㅇ (116.40) 2021.01.25 135 0 하나둘씩 안오기시작한다 [17] 사트스키 2021.01.25 172 0 한번 업되면 3주~4주는 업리스트 빼줬으면 좋겠음 [3] 마망쭈쭈조 2021.01.25 125 0 라이노 씨발 왤케쎄노 ;; ㅇㅇ (115.93) 2021.01.25 70 0 전당 2-4 클로디아 대신 양하림 넣을까 [1] Zabanya 2021.01.25 75 0 솔직히 내일 스나솔져 뽑기 싫다 [2] ㅇㅇ (116.36) 2021.01.25 147 0 구인/구직 뉴비 컨소시엄 구해요 [2] 리무르 2021.01.25 122 0 유미나 4코에서 3코로 내려좀 시발 꿀때지 2021.01.25 110 0 초월스킨들은 전부 2080주화임?? [2] 랜서 2021.01.25 134 0 응디탁은 업좀 그만하고 [1] 심장발전소 2021.01.25 87 0 이겜 쿼츠 얻는거 생각보다 너무 부족함 [4] ㅇㅇ (58.228) 2021.01.25 91 0 건틀렛 ㅅㅂ 뉴비새끼들한테 개빨리네 [3] 푸별 2021.01.25 157 -1 완장 개빠르노 [4] 엘빅이 2021.01.25 139 0 여기에 혹시 뭐뭐팔았음? [3] ㅇㅇ (121.131) 2021.01.25 84 0 지훈게이 솔저덱 아니어도 좋을텐데 마망쭈쭈조 2021.01.25 62 0 제이드? 얘 키워도됨? [7] 신삥 2021.01.25 147 0 근데 기본 배경 브금 감성이 있긴해ㅋㅋ [2] ㅇㅇ (210.126) 2021.01.25 73 0 천장을 직접 쳐보니까 좆같다는 생각은 안들더라 [6] 랜서 2021.01.25 99 0 개선 난 솔직히 친선전도 친선전인데 랑향 2021.01.25 60 0 지후닝 스킬봉인이 [2] 엘빅이 2021.01.25 106 0 건틀렛 업스타크 성능 실화냐? 소닉 2021.01.25 98 0 건틀렛 링컨 특수기 범위라도 상향하면 쓸텐데 [1] 심장발전소 2021.01.25 64 0 유리년 생각해보니 즉사가있었구나 노드왕 2021.01.25 73 0 모든 맵그냥 오토로하는데 전당만 직접 계속 모니터링함 [1] Zabanya 2021.01.25 55 0 마이룸에서 바라는점 토깡이 2021.01.25 41 0 소대 편성 확장되서 [13] ㅇㅇ (180.71) 2021.01.25 169 0 지훈게이 깡공속템쓸까? [6] ㅇㅇ (59.15) 2021.01.25 101 0 카사 브금 원탑 [1] 엘빅이 2021.01.25 110 0 공지에 스킨모음있는거 인게임은 볼수있는방법없음? [2] ㅇㅇ (61.36) 2021.01.25 94 0 확정채용 질문 [5] 꿈꾸는나무 2021.01.25 2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5 01: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