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이야 덱이랑 전함 없으니까 연협권이랑 책 캐고
다이브 계속 내려가면서 함선 개장하느냐고 바쁜데
덱이랑 전함 쓸거 다뽑고 다이브 다 돌린 고인물들은
모의작전이랑 일일퀘 다 깨고 할게 읍나...?

이 겜도 분재겜이었어?

지금이야 덱이랑 전함 없으니까 연협권이랑 책 캐고
다이브 계속 내려가면서 함선 개장하느냐고 바쁜데
덱이랑 전함 쓸거 다뽑고 다이브 다 돌린 고인물들은
모의작전이랑 일일퀘 다 깨고 할게 읍나...?

이 겜도 분재겜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