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진짜 정확히 알게될때까지 묻는다
추천
0
비추천
1
댓글
20
조회수
211
작성일
댓글
[20]
찌리찌리
쏘닝
ㅇㅇ
쏘닝
쏘닝
ㅇㅇ
쏘닝
ㅇㅇ
쏘닝
쏘닝
쏘닝
분탕유동고닉
ㅇㅇ (59.21)
삭제
수정
뱅레이
중기맨
Ligeia
쏘닝
Ligeia
쏘닝
Ligei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1-3에서 뒤지고 강종했는데
101
0
뉴비가 념글보는방법
[3]
103
0
넥슨에서 카사 입지?
[3]
125
0
이거 주화페이백언제임
61
0
카사챈 망했네
[7]
183
0
베로롱 사타구니에 코박고싶다
[2]
91
2
개인적으로 각유나가 제일 ㅈ같은건
[5]
117
0
넥슨에서 카사 입지가 얼마나 되냐?
[6]
151
0
건틀렛
좀 봐달라고
[5]
103
0
가은 무능한년
[3]
74
0
타워는 초반에 뽑는게 좋음?
[5]
77
0
구인/구직
추천인 협력사 구함
[10]
142
0
야누스 좋은거임?
[12]
155
0
알렉스 카운터능력 개꼴리지 않냐
109
0
왜 베로니카는 베로롱이냐
[5]
224
0
류드밀라는 연애해도 ㅈㄴ딱딱할거같음
[3]
120
0
정보글보고 하나빼고 다삼
[9]
167
0
응애 애기 카붕
55
0
160뽑 개망한것같은데 다시 할까
[4]
159
0
아인츠바이 얼굴만봐도 역겨움
[4]
127
0
1주년 복귀 잘한듯
[1]
87
0
이벤트 스토리 미로의끝 못보냐??
[2]
62
0
메카닉 스펙트럴 스피릿쓰는애 시그마뿐이야?
[5]
110
0
✋질문
진짜 정확히 알게될때까지 묻는다
[20]
211
-1
SSR만 키운 뉴비인데..
[7]
131
0
✋질문
연봉협상 누구누구 해줘야해?
[4]
120
0
디시버리고 아카온지 며칠 안됐는데 ㄹㅇ
[10]
196
0
전당 1-3 통곡의 벽이네
[8]
131
0
지금 겜 시작하면 패스 무조건 주화 써야하네
[2]
139
0
이걸로 45층 밀 수 있을까?
[13]
125
0
이디스는 어디에 쓰는거야
[2]
113
0
각유나특
[2]
53
1
아 시바 막타 쳐서 하는것도 횟수 인정되네 ㅋㅋ
71
0
오늘 문득 든 생각인데
[8]
104
0
각유나 노밴 가능함
[5]
71
0
✋질문
레이드 뽑을라면 1시간만 돌리면 되나요?
[1]
72
0
지금 패스 레벨 6인데
[3]
103
0
건틀렛
ㅇㅁ디진 유나년 밴언제함? ㄱㅈ같네
[14]
163
-1
키운터케이스 없는 애들은 뭐냐
[6]
139
0
오늘 플레 가야하는 이유
[1]
86
0
잘 나오는데?
[4]
117
0
. 베라 올라간거 나만 안보임?
[9]
135
0
각서윤이 각소빈 상위호환인느낌임
[7]
231
0
꼴림 1티어 아카콘
[5]
120
0
난 에델좋다는거 솔직히 잘모르겠음
[26]
215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