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 1-3 통곡의 벽이네 아스피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0 작성일 2021-02-14 01:32:32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8023 시발 깰 각도 안보임레인저 금지당하고나니까 얼마나 내가 레인저 많은지 알게됨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찌리찌리 2021-02-14 01:33:16 유닛풀올려봐 펼쳐보기▼ Recette 2021-02-14 01:33:51 그거 스나로깨야하는데 그거깰때 에덜없어서 개족같았음 펼쳐보기▼ 아스피르 2021-02-14 01:34:18 있는데도 못깨겠음 각유빈 몇초도 못버티고 터지던데 시발 ㅋㅋ 펼쳐보기▼ 잉딩 2021-02-14 01:36:40 알렉스 + 힐러 2명으로 버텼던거같은데 비슷하게 함 짜보셈 펼쳐보기▼ 잉딩 2021-02-14 01:37:26 신디까지 넣으면 꽤 버틸만함 펼쳐보기▼ 아스피르 2021-02-14 01:37:48 뉴비가 알렉스가 어딨음 아 ㅋㅋ 펼쳐보기▼ 잉딩 2021-02-14 01:37:58 각유빈으로도 됌 펼쳐보기▼ 노시롱 2021-02-14 01:41:53 1-3은 힘싸움이라 스팩딸리면 그냥 컷임 거기만 깨면 4,5는 쉬우니까 더 스팩업 하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챈 망했네 [7] ㅇㅇ 2021.02.14 183 0 베로롱 사타구니에 코박고싶다 [2] 창창 2021.02.14 91 2 개인적으로 각유나가 제일 ㅈ같은건 [5] sisley 2021.02.14 117 0 넥슨에서 카사 입지가 얼마나 되냐? [6] ㅇㅇ (121.170) 2021.02.14 151 0 건틀렛 좀 봐달라고 [5] dwsss 2021.02.14 103 0 가은 무능한년 [3] 탄산수 2021.02.14 74 0 타워는 초반에 뽑는게 좋음? [5] ㅇㅇ (175.115) 2021.02.14 77 0 구인/구직 추천인 협력사 구함 [10] 댕청 2021.02.14 142 0 야누스 좋은거임? [12] ㅇㅇ (175.212) 2021.02.14 155 0 알렉스 카운터능력 개꼴리지 않냐 마망쭈쭈조 2021.02.14 109 0 왜 베로니카는 베로롱이냐 [5] 무사시개2 2021.02.14 224 0 류드밀라는 연애해도 ㅈㄴ딱딱할거같음 [3] 탄산수 2021.02.14 120 0 정보글보고 하나빼고 다삼 [9] 칠센우 2021.02.14 167 0 응애 애기 카붕 ㅇㅇ 2021.02.14 55 0 160뽑 개망한것같은데 다시 할까 [4] rhrnak 2021.02.14 159 0 아인츠바이 얼굴만봐도 역겨움 [4] 중기맨 2021.02.14 127 0 1주년 복귀 잘한듯 [1] 그림즈 2021.02.14 87 0 이벤트 스토리 미로의끝 못보냐?? [2] ㅇㅇ (59.9) 2021.02.14 62 0 메카닉 스펙트럴 스피릿쓰는애 시그마뿐이야? [5] 레테 2021.02.14 110 0 ✋질문 진짜 정확히 알게될때까지 묻는다 [20] 쏘닝 2021.02.14 211 -1 SSR만 키운 뉴비인데.. [7] ㅇㅇ (180.65) 2021.02.14 131 0 ✋질문 연봉협상 누구누구 해줘야해? [4] 댕청 2021.02.14 120 0 디시버리고 아카온지 며칠 안됐는데 ㄹㅇ [10] ㅇㅇ 2021.02.14 196 0 전당 1-3 통곡의 벽이네 [8] 아스피르 2021.02.14 130 0 지금 겜 시작하면 패스 무조건 주화 써야하네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2.14 139 0 이걸로 45층 밀 수 있을까? [13] dd 2021.02.14 124 0 이디스는 어디에 쓰는거야 [2] 으악구 2021.02.14 113 0 각유나특 [2] dwsss 2021.02.14 53 1 아 시바 막타 쳐서 하는것도 횟수 인정되네 ㅋㅋ Able 2021.02.14 71 0 오늘 문득 든 생각인데 [8] 토끼밭 2021.02.14 104 0 각유나 노밴 가능함 [5] Recette 2021.02.14 71 0 ✋질문 레이드 뽑을라면 1시간만 돌리면 되나요? [1] 셀랼 2021.02.14 72 0 지금 패스 레벨 6인데 [3] ㅇㅇ (136.27) 2021.02.14 103 0 건틀렛 ㅇㅁ디진 유나년 밴언제함? ㄱㅈ같네 [14] 빽 2021.02.14 163 -1 키운터케이스 없는 애들은 뭐냐 [6] 무사시개2 2021.02.14 139 0 오늘 플레 가야하는 이유 [1] dwsss 2021.02.14 86 0 잘 나오는데?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2.14 117 0 . 베라 올라간거 나만 안보임? [9] 카운터사이드함 2021.02.14 135 0 각서윤이 각소빈 상위호환인느낌임 [7] 토깡이 2021.02.14 231 0 꼴림 1티어 아카콘 [5] Recette 2021.02.14 120 0 난 에델좋다는거 솔직히 잘모르겠음 [26] 찌리찌리 2021.02.14 215 5 릴리 pvp에선 적폐캐임? [3] ㅇㅇ (218.232) 2021.02.14 112 0 질러버리고 싶다 [8] 떡볶이맛있어 2021.02.14 90 0 월정액 다사면 됨? [4] ㅇㅇ 2021.02.14 98 0 님들오늘 발렌타인임 [8] Zabanya 2021.02.14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01: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