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타워는 초반에 뽑는게 좋음? ㅇㅇ (175.11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6 작성일 2021-02-14 01:36:50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8136 ??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Able 2021-02-14 01:37:05 보통은? pvp면 상황보고 내야함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2-14 01:37:22 캐릭마다 다름 펼쳐보기▼ 뭐함 2021-02-14 01:38:00 타워는 초반에 꾸져 펼쳐보기▼ ㅇㅇ (175.115) 2021-02-14 01:38:26 삭제 수정 아 어느정도 유닛쌓이면 내는게 더좋나 펼쳐보기▼ 뭐함 2021-02-14 01:40:54 건틀렛은 타워 초반에 깔아서 우주 방어 하면은 니가 이기고 pve 에서는 타워캐릭 쓸바엔 딴거 쓰는게 더좋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양하림 전장씀? 아니면 딴거 씀? [8] 89세곽순자의인생최후의봉춤 2021.02.14 163 0 거.. 기밀채용 현질좀 할라카는데... [3] ㅇㅇ (59.9) 2021.02.14 149 0 스포)근데 금발챙년 [5] 프라임 2021.02.14 280 2 건틀렛 70렙대 메카덱 존나 무서웠음 [1] dwsss 2021.02.14 79 0 카사챈이 큰 채널이긴 하네ㅋㅋㅋ [2] ㅅㄴㅇ 2021.02.14 205 -1 건틀렛 다음주 밴라인 예상 [4] ㅇㅇ 2021.02.14 90 0 이지수있어야 전당3지상덱으로깰수있겠네 [2] MushLemon 2021.02.14 94 0 하 시바 협력전 하려고 화질 고쳤는데 [1] Able 2021.02.14 86 2 내 예상인데 다음주 개누에서 설스킨 2탄 나올듯 [4] 엘빅이 2021.02.14 100 0 확실한건 이번에 반등 실패하면 넥슨이 다시 호적에서 파버릴거라는거임 [1] 보노본호 2021.02.14 104 1 제 2의 인생겜을 찾은거같다 [9] 런별 2021.02.14 187 3 쥬지...쥬긴다...!! [4] ㅇㅇ (222.120) 2021.02.14 141 0 협력전 감옥 버그 이건 언제 고치냐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2.14 29 0 아 1-3에서 뒤지고 강종했는데 아스피르 2021.02.14 101 0 뉴비가 념글보는방법 [3] ㅇㅇ (124.216) 2021.02.14 103 0 넥슨에서 카사 입지? [3] dwsss 2021.02.14 125 0 이거 주화페이백언제임 칠센우 2021.02.14 61 0 카사챈 망했네 [7] ㅇㅇ 2021.02.14 183 0 베로롱 사타구니에 코박고싶다 [2] 창창 2021.02.14 91 2 개인적으로 각유나가 제일 ㅈ같은건 [5] sisley 2021.02.14 117 0 넥슨에서 카사 입지가 얼마나 되냐? [6] ㅇㅇ (121.170) 2021.02.14 151 0 건틀렛 좀 봐달라고 [5] dwsss 2021.02.14 103 0 가은 무능한년 [3] 탄산수 2021.02.14 74 0 타워는 초반에 뽑는게 좋음? [5] ㅇㅇ (175.115) 2021.02.14 76 0 구인/구직 추천인 협력사 구함 [10] 댕청 2021.02.14 142 0 야누스 좋은거임? [12] ㅇㅇ (175.212) 2021.02.14 155 0 알렉스 카운터능력 개꼴리지 않냐 마망쭈쭈조 2021.02.14 109 0 왜 베로니카는 베로롱이냐 [5] 무사시개2 2021.02.14 224 0 류드밀라는 연애해도 ㅈㄴ딱딱할거같음 [3] 탄산수 2021.02.14 119 0 정보글보고 하나빼고 다삼 [9] 칠센우 2021.02.14 166 0 응애 애기 카붕 ㅇㅇ 2021.02.14 54 0 160뽑 개망한것같은데 다시 할까 [4] rhrnak 2021.02.14 158 0 아인츠바이 얼굴만봐도 역겨움 [4] 중기맨 2021.02.14 126 0 1주년 복귀 잘한듯 [1] 그림즈 2021.02.14 86 0 이벤트 스토리 미로의끝 못보냐?? [2] ㅇㅇ (59.9) 2021.02.14 62 0 메카닉 스펙트럴 스피릿쓰는애 시그마뿐이야? [5] 레테 2021.02.14 110 0 ✋질문 진짜 정확히 알게될때까지 묻는다 [20] 쏘닝 2021.02.14 211 -1 SSR만 키운 뉴비인데.. [7] ㅇㅇ (180.65) 2021.02.14 130 0 ✋질문 연봉협상 누구누구 해줘야해? [4] 댕청 2021.02.14 120 0 디시버리고 아카온지 며칠 안됐는데 ㄹㅇ [10] ㅇㅇ 2021.02.14 195 0 전당 1-3 통곡의 벽이네 [8] 아스피르 2021.02.14 130 0 지금 겜 시작하면 패스 무조건 주화 써야하네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2.14 139 0 이걸로 45층 밀 수 있을까? [13] dd 2021.02.14 124 0 이디스는 어디에 쓰는거야 [2] 으악구 2021.02.14 112 0 각유나특 [2] dwsss 2021.02.14 5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01: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