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5 1주년 감사 인사와 함께 1차 온타임 이벤트를 공지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3월 풍성한 온타임 이벤트와
이터니움 소비량 경감 등,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예 경감이아니라 핫타임때만 줄여주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