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빈이 상향되면 나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8
작성일
댓글
[3]
Wintera
뭐해야하냐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인도우는 일단 구관검부터 이기고와야되는데ㅋㅋ
[4]
96
0
2천 주화로 스킨 막차 탈건데 머가 좋을까 ?
[6]
77
0
나는 아이템 가챠 규제 이야기할때 그게 화남
[7]
88
0
소림이 상향해
[2]
73
0
아 각서윤 너무 사긴데
[6]
168
0
기어 맞추러 간다
[5]
98
0
핑챙 쓰고싶다..
[1]
63
2
스포?) 이제야 주시영 카린 심정이 이해가 된다
79
0
개인적으로 이번상향기대되는놈들
[6]
70
0
박상연 민심테스트로 념글이 되네
33
0
생각해보니 하운드도 상향인가?
20
0
근데 디펜 - 회피 상향하면 스나는 결국 또 병신임
[5]
165
0
딱대씨발련
[2]
41
0
도미닉떡상하냐??
[2]
46
0
좆병신겜 상향 존나 생각없이하네 ㅋㅋ
[42]
4437
115
감격스러운 핑챙 상향은 왜 아무도 말안함
[2]
57
0
가은 이년은 대체 얼마나 강해지려는걸까?
[2]
51
0
'메이즈 회피'
31
0
늒네 45층 가능할까여
[6]
99
0
그래도 재앙이 버프 받으면 써볼순 있겠지?
[3]
37
0
게임사도 먹고 살아야지
27
0
회피 패치 따위에 당할 팬드가 아니다!
[6]
81
0
"Special 한 Agent. 되고 싶습니까?"
[1]
83
0
각유빈이 상향되면 나는...?
[3]
78
0
이거 대로 출첵 이틀 연장해주면
[2]
73
0
103RDTHANKS 쿠폰 유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6]
279
-6
난 각등이로 행복카사하고 있는데
56
0
8디펜덱 하고싶다
24
0
공익새끼 들어간 2각계 사고 후회했는데
[3]
102
0
서윤이 뷰지
23
0
10퍼제한 스킬딜 빼고는 의미없을텐데
[9]
117
0
✋질문
이거 원양?
[1]
42
-1
이거 이터니움 소비량 경감 핫타임 한 단 말이겠지?
27
0
행복회로 on
[1]
37
0
이제 제인이도 외전돌아야겠네
20
0
시발..각수연 각유빈 2각계로 시작한게 이제 빛 보는거냐?
[2]
88
0
??? : 유저 여러분.. 그거 저 아니에요..
[2]
112
2
이지수가 갖는 장점
[2]
92
1
각유빈 더 좋아진다고?
37
0
회피형 스트라이커
54
0
나공익만 아니었으면 맘놓고 좋아했을텐데
27
0
각등이도 더쎄져요?
26
0
스비 운영하는 꼬라지 보니 트럭 좀 보내야겠는데 어떻게 생각함?
[4]
112
8
재앙도우는 웃고있다
[1]
36
0
탱커메타 좆노잼 병신겜 되는건 둘째치고
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