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저 자리에 류호정이 아니고 딴 사람이 깃발을 들고 앞장서냐


게이머들 대표한다던 류호정은 이런 일에 입 싹 닫고 있다가 여성단체 옆에만 서다가 게이머들 자기가 대표한다는게 제일 꼬움


근데 각힐 대박났냐? 이제 여신님 불러도 되지?